친구랑 같이 파스타+스테이크 해먹으려하는데 친구가 요리해준다해서 내가 고기는 사놓는다했거든??
200+200 그램씩 등심 채끝이렇게 사면 모자르려나?? 200 300은 혹시 어떠니.... 요알못을 도와줘 ㅠㅠㅠㅠㅠ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친구랑 같이 파스타+스테이크 해먹으려하는데 친구가 요리해준다해서 내가 고기는 사놓는다했거든?? 200+200 그램씩 등심 채끝이렇게 사면 모자르려나?? 200 300은 혹시 어떠니.... 요알못을 도와줘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