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술먹기로 햇는데 친구들이랑
메뉴에 다 해산물 들어가있고 스지전골이런것도 안먹고 .. 족발도 안먹고 ;;
조개탕 이런건 당연히못먹고.. 해물파전도 ㅎ
하 .. 입맛잘맞는게 좋은듯 ㄹㅇ 까다로워 너무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4) 게시물이에요 |
|
같이 술먹기로 햇는데 친구들이랑 메뉴에 다 해산물 들어가있고 스지전골이런것도 안먹고 .. 족발도 안먹고 ;; 조개탕 이런건 당연히못먹고.. 해물파전도 ㅎ 하 .. 입맛잘맞는게 좋은듯 ㄹㅇ 까다로워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