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344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5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챌린저스 서버 1이구


친구가 쉽대서 해보니까 퀘스트 설명만 들어도 200찍길래 렙업 쉬운 줄 알았는데ㅜ


30분동안 몬스터 열심히 잡아서 5레벨(사실상 1레벨 200->205)됐어..


이 속도면 언제 270찍나ㅜㅜ


270 이후로는 렙업도 극악이라며..

대표 사진
용사1
나는 10일 정도 걸렸는데 뉴비면 좀 더 걸릴 수도 있겠다

210레벨때 딸기농장 쓰면 230까지 바로 오르고
아직 극성비 받을 수 있으니까 250~260은 스킵 가능해
260 이후로는 거의 제자리사냥 가능해서 그나마 사냥피로도가 많이 줄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왕 딸농한번 들어가볼게
버닝이라고 해서 하루이틀이면 270 될 줄 알았던 나는 바보..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유튜브 보고 한 번 따라가봐 요즘은 200에서 1렙업 30분 안 걸릴 것 같은데 오래 걸렼ㅅ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케인?? 거기서 사냥했는데 좀 걸리드라.. 유튜브 보니까 용어를 모르겠어서 여기에 한 번 물어봐써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난 이번에 일주일 정도 걸린 듯 아마 익1처럼 나도 10일 정도 걸렸을지도? 잘 기억이... 근데 거의 그쯤 걸렸을 듯
~200 테라블링크
205~230 딸농
230~240 사냥
240~255 극성비 3개
255~260 몬파 7판(이벤트)
260~270 에픽던전 2번 + 사냥 + 에스페시아 레전(이벤트) + 익몬 2번 + 일요일 몬파 7판(이벤트 한 번 더 한 걸로 기억)

이렇게 했을 걸?
사냥은 원래도 엄청 하는 편은 아니라서 첫 주만 10만 마리 다 채웠고 그 다음 주는 4만마리인가 채웠음
8천~1만 마리 정도에 30분 정도? 30분당 마릿수가 정확하겐 기억 안 나는데 아무튼 그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그리고 뉴비들 보약도 하나도 모르고 도핑도 거의 안 하고 이상하게 보스 도핑 사냥 도핑을 껄끄러워하던데
사냥 경험치 도핑, 몬스터 파크, 보약(아케인리버랑 몬파 추경) 확인하고 활용해 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고마웡 2배 물약? 그거 썼는데 그냥 필드에서 사냥만 해서 오래걸렸나봨ㅋㅋㅋ 몬스터파크 딸농 이런거 모르고 길라잡이만 계속 보고 있었네ㅜㅜ 고마옹 열심히 해볼게!
옛날에 주황버섯 잡던 시절에 게임했어서 지금 좀 많아 낯설다 큐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4
고인물기준 걍 숙제정도만하고 설렁설렁하면 일주일? 근데 뉴비는 따라갈게 넘 많아서
천천히 3~4주잡고해. 뉴비한텐 복잡한겜이라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14:44 l 조회 51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4
12:22 l 조회 213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1
12:22 l 조회 61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21
10:02 l 조회 533
유니온 관련 질문 5
10:00 l 조회 126
다들 패스 뭐뭐샀어?!10
9:33 l 조회 260
카이 실화냐2
9:27 l 조회 86
본캐 / 챌섭 본캐 둘 다 이지 윌에서 막히는중 ㅎㅎ
9:11 l 조회 83
챌섭 이지루시드!6
7:43 l 조회 448
닉옥션이 열리는균
7:00 l 조회 108
블루베리 농장 진짜 좋다
7:00 l 조회 112
장신구 에픽 66이면 굳이 유잠 2줄로 안바꿔도 되려나?1
3:56 l 조회 138
스펙터 못하는 사람이랑 걸리니까 답답해서 죽을 뻔했네4
2:36 l 조회 515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1
1:02 l 조회 210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2
0:35 l 조회 401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959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266
챌섭 버닝비욘드캐 일퀘랑 몬파2회만해도 275는 가능할까5
06.24 22:21 l 조회 538
킹스페시아 레전드리 너무 달달하다
06.24 22:10 l 조회 209
스펙터 블래스트 개어렵네........ 시간 부족 딜 부족 에바임2
06.24 21:56 l 조회 77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