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사랑방에 게시된 글이에요
예전에 남자들이 다 나쁜 목적을 가지고 다가왔어서 싫다해도 강제로 손목 잡고 입에다 뽀뽀하고 신고해! 이거 증거 안 남음 내가 뭐 성폭행을 했니? 넘어져서 닿았다!이럼 증거있니? 이런 협박도 오고…좋다는거 거절하니 수백통의 전화와 문자와 집앞까지 찾아와서 기다리고 사람미치는 경우만 있어서 남자라는 사람이 무섭고 힘 앞에선 못 이김에 무서워서 모두 철벽쳐서 30살까지 연애를 단 한번도 안 했어..그냥 업무상 무표정으로 딱 필요한 말만 할정도로 철벽쳤어..
나한테 그 나쁜 남자들은 가스라이팅을 하더라 모든 남자들은 성관계를 위해서 사귄다고 다 그런거다 어떻게 말하는냐에 다른 분위기지 목적은 같아! 이러면서 나만 쓰레기같니? 난 티내는 편이고 다른 사람들은 숨기는거지! 그차이야! 하는데 모든 남자가 아닌거 아는데 왜 다가오는 남자마다 이러니까 진짜 왜 이런 사람들만 오는건지…
내가 다가가지 않았어…난 철벽이야…집순이고…술담배 일절 못하고 클럽? 단 한번도 간적이 없는 사람이야.
집-학교 반복 또는 집-회사만 하는데 학교서 집가는데 미행하고 그래서 친구불러서 같이 집가거나 가족들과 전화하면서 갔어..혹시나 뭔일 생기면 어쩌나 싶었고 항상 오후6시면 집갔어. 글고 회사서 무거운거 들어주는거 내가 혼자 들겠다했는데도 끝까지 도와주겠다고 우겨서 더 거절하면 민망하니 도와줘서 감사합니다.했는데 여기서 악연 시작이고 왜 나에게 이래…ㅠ
남들은 다 연애 잘만하고 남미새?그런 사람들에게 붙지 왜 나에게 붙어? 난 남자에 관심이 없고 친구도 사친 자체가 없는데…왜이래…나쁜 남자들한테서 이사가고, 폰도 바꾸고 나 자체도 옷 스타일부터 싹 바꿔서 지나가도 맞나?싶을거고 이젠 운전도 해서 더더욱 길에서 마주치기 힘들 상황으로 벗어났어…ㅠ너무 힘들었다ㅠ
이젠 그 가스라이팅에서 벗어나 내 이상형 더도말고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 정신세계가 건강한사람이 이상형인데 그런 사람을 만나서 드디어 30살에 첫 연애해!
내가 이런 대우를 받아도 되나? 싶을만큼 잘해주고 섬세하게 챙겨주고 싫다하면 싫은줄 아는 사람이라 만나보기로 용기냈다!

인스티즈앱
40 썸남 삐졌는데 내가 풀어줘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