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386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자는 보통 컴플레인 같은 거 안 걸고.. 그냥 싸움 나는 거 싫어서, 남한테 싫은 소리 잘 못해서 큰 소리 날 일 없음 본인 무시하는 태도로 나오는 사람한테도 나쁜 말 못하고 그냥 넘어가자 ~ 함 음식 잘못 나와도 말 못함 내가 화난다해도 그냥 좋게 생각하자 함
근데 나한테도 유하게 하니까 큰 소리 날 일 없고 보통 내 의견에 다 따라줌 잘 맞춰줌 긍정적으로 생각함

후자는 식당에서 머리카락 나오면 바아로 직원 불러서 뭐라하는 타입. 본인이 먹었을 때 진짜 도가 지나치게 맛없으면 그걸로도 사장님 불러서 혹시 이 음식 드셔보시고 파는 거냐고 물어봄. 먹다가 걍 뱉음 근데 그거를 시비 거는 것처럼 하거나 싸움 거는 느낌은 아님 대신 분위기 싸해질 수 있음
대신 나한테 손해가 왔을 때 내가 남한테 나쁜 말 못하는 성격이라 나 대신 싸워줌. 본인 몫 잘 챙김. 근데 그런 성격이다보니 나한테도 잘 맞춰준다기보다는 그래도 고집이 좀 센 편...

머가 나아
대표 사진
둥이1
전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1이 낫고 내가 상황에 따라 2 해주면 됨 지금도 그러고 있음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2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1111 나 1인데 2는 눈치보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ㅈ 나 1인데 2만나봤는데 피곤함 내가 말려야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같이 살거면 1이 훨씬 낫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자기주장 쎈 애들은 결혼해서도 똑같이 하긴함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매매하는 사람이랑 연애경험 엄청 많은 사람중에 성병 누가 위험하까?1
16:41 l 조회 6
상대 새애인 생기고 차단한경우에
16:41 l 조회 3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
16:40 l 조회 5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
16:38 l 조회 2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7
16:37 l 조회 29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3
16:34 l 조회 12
istp 남자분들 계시나요..
16:34 l 조회 18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12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18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
16:32 l 조회 7
나를찬 전애인 다가왔다가 멀어졌다가 다가왔다가하는거 뭐야
16:31 l 조회 6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11
16:26 l 조회 35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2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12
16:02 l 조회 86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11
16:02 l 조회 64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55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5
15:49 l 조회 59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11
15:29 l 조회 91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