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고졸/초대졸/대졸
첫취업 나이
취준 기간
준비자격증
알려주세요ㅠㅠ....
무스펙 문과 생신입이라 이거 아니면 길이 없을듯 합니다...
일단 사무실이 일은 빡세도 배울게 많다해서 사무실로 첫취업하고
기업으로 이직 생각중입니다..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고졸/초대졸/대졸 첫취업 나이 취준 기간 준비자격증 알려주세요ㅠㅠ.... 무스펙 문과 생신입이라 이거 아니면 길이 없을듯 합니다... 일단 사무실이 일은 빡세도 배울게 많다해서 사무실로 첫취업하고 기업으로 이직 생각중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