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26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나 거의 10년째 아이폰만 쓰고 있거든
지금은 13미니... 작아서 너무 좋아
음악 하는 익이고
맥북, 아이패드 쓰니까 갤럭시로 넘어갈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요즘 플립 너무 내 스타일이고...
아이패드,맥북 쓰는 지인들 중에 갤럭시 쓰는 사람들 꽤 있는데
불편한 거 전혀 없다더라고......
고민돼ㅠㅠㅠㅠㅠㅠ 미니 이거 배터리 교체하면서 써서 지금 4년 다되어감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아이폰 나도 6년쓰다가 작년에 걀럭시로ㅜ넘어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족햐??
에어드롭 포기 몬하겠어 지금은 ㅠㅠ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번에 플립7로 넘어왔는데 만족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불만족 아이폰은 카톡테마나 폰케이스 이쁜것도 많고 카톡보낼때 띡 소리가 나니까 아이폰이 더좋더라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를 연애 상대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긴 할까
16:05 l 조회 1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
16:05 l 조회 1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
이따 라방봐야지
16:05 l 조회 1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6
오밀조밀 청순이랑 화려한 청순이 정확히 뭐가 다른거지
16:05 l 조회 4
아는 애랑 잤는데.. 소문 안 나는 법 ㅠㅠ
16:04 l 조회 16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3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9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5
면허 오늘 땄는데...2
16:04 l 조회 11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2
16:04 l 조회 8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1
16:04 l 조회 4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9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9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12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25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자들 보면 어리둥절함4
16:03 l 조회 25
친구가 콜포비아인데 좀 한심함3
16:0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