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36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천원빵집이야

근데 씨씨티비가 없어서 현금도 많이 주시는데

진짜 불안하고 무서워서 궁금하더라고..

그래서 물어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불안하고 무섭고… 궁금한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주인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황스럽네 손님이 뭐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이 거짓말 하거나 불란 일어나면 증명하거나 할 방법이 없지 않겠니
하루에 한 번씩 현금 정산 하는데 그럼 안 불안해? 둘 다 주인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 그걸 왜 니가 생각하닝.. 주인이 하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알바생인데 내 불찰로 치부하면 그것도 주인이 잘못이라고?
내 불찰이라고 주인이 뭐라 해도 너는 벗어날 수 있어?
영상도 증거도 없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니가 언제 알바생이라고 했니 사장한테 물어보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 사장이 그렇게 운영한다는데 뭘 물어봐
알바 한 번도 안 한 거 티난다 얘야
너는 눈치 없이 물어보나봐?? 직장이나 알바 안 다녀봤나봐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라고 아 짖짜 정신병있냐 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알바나 직장생활이나 해보고 댓글을 써야지 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그래 거지야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백수라 긁?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하나하나 똑바로 말함? 걍 떡 써놓고 나보고 어쩌라고 수정하면서 마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 정신병자야..
사장님한테 이런경우는 엌덯게 할까요? 한번 물어보면 되는건데 그걸 남탓을 하냐…
사회생활은 니가 못하는거고… 정신체리~~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사장한테 어덯게 물어보냐 진짜 사회성 0인거 티내지 말라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도대체 이걸 왜못물어봐……?.?.?.? 진짜 이해가 안가는데.. 회사도 라니고 걍 알바잖아 물어보지맣고 니가 다아 책임지거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 물어보는 상황이라는 걸 인지를 못하는 거야?
계속 지 말만 하네 우길걸 우겨야지
구차하게 계속 결부시키려고 물어보는 것도 추하다 익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도대체 이걸 왜못물어보냐고 그런 상황이 왜있냐고 아 꺼져 걍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출근도 전인데 뭘 물어봐 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출근 전이니까 물어볼수있는거라고 아 씨 됐어 니 잘났더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니가 사회성 결여라고
출근도 전에 것도 사장한테 그걸 왜 물어봐
씨씨 설치 안하셧네요 왜죠? 물어보나봐 ㅋㅋㅋ
진짜 사회성 레전드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내가 왜 설치안하는제 궁금하다고 함? 문해력도 ㄹㅈㄷ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병원은 너가 꼭 가야겠다 니가 한 말대로
그리고 사회생활좀 하고 살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난 그런거 물어보라는게 아닌데 혹시 이런 상황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라는거 였는디.. 존니 억울하군 니 개 잘났다 고만하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백수라 긁혀서 문해력 부족한 척 하는 것도 관종인데 첫댓사수부터 한심 그자체네 둘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