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37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난 주4일제 하면 결혼하고 애낳을거임
나도 좀 결혼 하자 주4일제 가즈아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나라 경제 망해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실적으로 돈 문제때매 아이 안낳는 집이 많을텐데 주4일이면 더 힘들어지는거 아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새벽에도봣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지 시스템 자체를 바꿔야지
복지나 그런것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따짐 주6일이였을때가 출산율이 더 높았어.
별 상관 없는거 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땐 덮어놓고 낳으니까 출산율이 높았지...... 주6일제랑 상관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긴 그땐 애가 아파도 응급실에서 신속하게 봐주고했지..지금은 갈수있는데가 정말 없더라. 시간이 없다고 하는데 결국 여유는 돈에서 나오는거라 생각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근로시간이 줄고 나에대한 여유가 생겨야 늘거같긴해. 너무 나조차도 살기어려우니 확실히 4일제 도입하면 좀 더 늘수도있을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장 ㅠ 시간이 없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살기 편해지니까 더 안한다고 생각하는데 90년대가 지금보다 살기 좋았냐라고 하면 절대 아닌데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작남도 쩔어
22:08 l 조회 1
퇴사 고민이야..
22:08 l 조회 1
구냥 주식 자기 소신대로 매도해야지 ㅜ 남 따라 어디에팔까하다
22:08 l 조회 1
루미큐브 하는데 판 정리하는거 개킹받아
22:08 l 조회 1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22:08 l 조회 1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1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2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
22:08 l 조회 5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
22:08 l 조회 6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3
내동생네 가정쌤 갑자기 학교 안 나와서 쌤 바뀜..
22:08 l 조회 11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8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6
소규모 > 대기업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9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3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5
22: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