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43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ㅈㄱㄴ

오래 안 있을 거라 텀블러에 받아서 들고 나가고 싶은데 먹고 싶은 신메뉴가 있어서

프라페 사 먹고 싶거등.. 괜찮겠지? 양 조절이 조금 어려우시겠지만..ㅜ

대표 사진
익인1
도대체어떻게생각하면 이걸 민폐라고생각할수잇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관없어잉 글구 양조절은 걍 원래대로 만들고 텀블러가 작으면 남은 양은 버리는 거임 원래 그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라리 락앤락 들고 가는건 어떰 입구 좁은거면 서로 힘들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ㄱㅊ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페알바인데 ㄹㅇ 노상관
정량으로 만들고 텀블러 작으면 걍 나머지는 버리는거라 ㄱㅊ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한달만 쉬고싶다
16:49 l 조회 1
두찜 로제 찜닭 맛있지?
16:49 l 조회 1
여자 변호사랑 남자 회계사가 결혼하면 여자가 아까워?
16:49 l 조회 1
광화문 혼밥할 곳 ㅊㅊ 좀1
16:48 l 조회 4
아침밥 차려준다고 욕 먹을 일인가 2
16:48 l 조회 9
일본 여행 5번 vs 유럽(or뉴욕) 여행 1번
16:48 l 조회 8
너넨 명품브랜드 어디를 제일 좋아해 3
16:48 l 조회 6
안과에서 피임약 먹는지 물어볼일이 있나2
16:48 l 조회 16
애들 학원이나 태권도 차량 운전 하시는 분들3
16:47 l 조회 10
경기 사는 애들아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네 동네로2
16:47 l 조회 12
초당옥수수맛 진짜 신기하다
16:47 l 조회 7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1
16:47 l 조회 6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5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4
16:47 l 조회 20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5
16:47 l 조회 15
인티에 글 올렸는데1
16:47 l 조회 8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1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11
16:45 l 조회 52
알바 가기 1시간 전1
16:45 l 조회 14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8
16:4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