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52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나 고딩 때만 해도 웃긴 글,코익들 정보글 이런 거 투성이었는데 요즘 초록글부터 너무 삭막해져서 슬픔...
대표 사진
익인1
주작이 판치기 시작한 이후로 달라진 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번에 비슷한 글 썼다가 신고당함 나도 그렇게 생각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이거마저 너무 삭막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록글 닫아놓은지 몇년 됐음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켜뮤 공간 자체가 시간이 지날수록 극으로 갈수밖에 없지 않낭..
정상인들은 현생 살고 그러지 못한 사람들 그중에서도 더 극극 인 사람들이 글쓰고 댓글 험하게 달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유쾌한 글도 많았지만 귀여운 글들 많았는데 그리워 보고 웃게 되는 귀여운 글들 인티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옛날에는 정보글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산 이력을 게재한 글도 바이럴 아니냐고 다들 의심하니까 정보글도 많이 없어지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처럼 가입 빡세게 바꼈으면 좋겠는데 그럴일은 없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010년대 커뮤 분위기 그리움 그땐 커뮤하는 사람도 극소수였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아지 사진 고양이 사진 많이 올라오고 뭔가 분위기가 따뜻했음 지금은 누가 돈받고 시켜서 억지로 쓰는 느낌 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쩔 수 없음 여기 사람들도 다 나이 먹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십여년전엔 장난도 많이 치고 인티만의 밈도 있고 상근이 무서워서 다들 말도 가려해서 훨씬 클린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상한 애들 개많이 들어와서 노잼; 걔네 댓보면 다 개몽총해 눈치도 없어서 분위기도 조짐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예전엔 그냥 다들 주위에 있는 현실친구들 같았는데 요즘 사회부적응자들 많아진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작글도 툭하면 초록글 가는데 차라리 그시절 꽃밭 주작이 나았음…ㅋㅋㅋㅋ 그땐 공수치쩐다 그랬어도 웃기기나했지ㅜ 지금은 뭐 맨날천날 올라오는 자극적인 주작글에서 처싸우기나하고 싸우자고 올린글도 아닌데 시비걸고 전체적으로 넘 등신같아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시 가입 닫아 ㅈㅂ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전에 가입 날 맞춰서 가입하느라 힘들었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검사커플 한남더힐 때부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진짜임.. 인티만의 깨끗함이 있었는데..
요즘은 ㅠㅠ 난 선거철 되면 인티 안들어오잖아.. 전쟁터야 완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그땐 좋은 글귀나 시 같은것도 올라오고,
유머글이나 새로운 정보도 많았는데 그런 사람들이 다 없어진 거 같아.
예전엔 인티에서 정보얻으려고 검색도 많이 했었는데 ㅠㅠ
인티한지 1x년 정도 되는 거 같은데 가입할 때의 분위기랑 지금이랑 달라져서 너무 아쉬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갑자기 옛날 인티 그리워서 검색하니까 이 글 있어서 들어왔는데 ㄹㅇ 그리워ㅠ 고딩 때 심리테스트?그런 것도 올라오고 진짜 분위기 좋았는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축덕 여자분들이랑 남자들한테 이 한마디면 관심 다 받음
13:08 l 조회 1
쟈지푸딩 맛있네
13:08 l 조회 1
스시츠카무 아는 익..
13:07 l 조회 1
타이거 우주테크
13:07 l 조회 1
이번주 토익 급발진으로 신청했는데
13:07 l 조회 3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5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7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9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7
13:05 l 조회 30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3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5
13:05 l 조회 2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1
13:05 l 조회 30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4
13:05 l 조회 13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5
13:05 l 조회 17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5
13:04 l 조회 73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2
13:04 l 조회 24
새끼 백구 귀엽 6
13:04 l 조회 29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14
13:03 l 조회 72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