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8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3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매칭은 잘 됨 10번중 1~2번 거절

애프터가 안됨

만나서도 분위기 좋고 예의상일지라도 가벼운 스킨쉽도 오고간적있음. 만나고 너무 행복했다고 하고 에프터 거절당한적도 있음ㅋ

30대중후반 남자이고 20대분들이랑 많이 했었고 사진이나 스펙사기 전혀없음.. 나이차가 많이나서 그런건지 내문제가 뭘까 자존감떨어지네


대표 사진
둥이1
좀 너무 수동적이거나 맘에 안들어하는거처럼 보였던거 아닐까? 너무 철벽이거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큰거같아 그런 이유도 들었고..
난 못느끼지만 나도 모르게 적극적이지 안나봐 소극적으로 철벽치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기가 무당집이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 힘들겠다 나이차가 문제일 수도 있어 근데 매칭 잘 되는 건 좋은 거잖아 분위기도 좋고 스킨십도 있었으니까 그건 잘하고 있는 거야 에프터 거절은 누구나 겪는 일이니까 너무 자책하지 마 나 자신을 좀 더 사랑해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나름대로 자기관리 열심히해 키는 바꿀수없는거니. 연애를 많이 안해ㅂ더 그런거같아 성격적으로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영상 같은 거라도 찾아보니? 나도 궁금해서 이것저것 본 적 있는데
썸붕 재회 애프터 삼프터 이런 거 봐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도움되? 이유같은거 설명해주는건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내가 뭘 잘못했는지는 알 수 있어서 도움되긴 하더라..!
상대 심리가 어떤지도 좀 알 수 있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30대 중후반이면 너무 나이가 많거나 결혼 생각있어보인다거나 아니면 진작에 결혼했을 나이같은데 아직 20대를 만나려고 하는게 그런가. 일단 내기준 가벼운 스킨십 하는게 좀 별로긴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첫만남은 무조건 외모임
서류 탈락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히 외모지 뭐 잘생기고 못생긴 것도 중요한데 실제로 만나니까 느껴지는 나이에서 오는 외모도 문제 요소 중 하나일듯 피부라든가 주름, 스타일 이런 나이가 느껴지는 것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랑 수염자국같은거 때문인가..피부관리 열심히해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30살에 36~37살이랑 소개팅 했을 때 잘생긴 분들도 세월이 느껴져서 이성적으로 안느껴졌음... 또래를 만나보는게 어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겠지? 내또래도 한두살어린분 두번 만나봤는데. 둘다 내가 거절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이차가 클듯 딱봐도 결혼생각 커보이는데 20대 애들이랑 많이하니 걔들이 부담수러운거임 비슷한 나잇대를 만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얼굴,키,몸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생각에 스펙은 괜찮은데 얼굴이 별로일듯
여자들이 스펙보고 만나서 만나보려다가
도저히안되겠나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스펙이 껍데기는 그렇게 좋은 스펙도아님ㅋ 전문직이나 자산있거나 그런거아니거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음.. 다 나이차 크게만남? 그럼이제는 30대 초 나 둥이랑 비슷한나이또래 만나봐바 그리고다시 문제점찾아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솔직히 스펙 사기친 것도 없고 대화 코드 잘 맞았으면 얼굴이 별로라서 말고는 없는데..
그냥 상대한테 물어 봐 그게 제일 빨라 진심으로 물어보면 웬만하면 예의있게 이유 알려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애프터 안되는건 얼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번 피드백 받아보면 외모는 키가 작은거 말곤 없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말 좀 섞어봤는데 딱 고 나이 같은 아재스러움이 느껴진단 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무슨 아재개그나 분위기를 안풍겨도 연륜에서 느껴진단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음..본문에 다나왔는데
너가 너스스로 스펙 좋지않고 키도 안좋다고 다 나와있는거보면...
왜 너랑 나이차 많이나는 20대여자애들이 널 승낙할거라 생각하는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실제로 만나보니까 나이차이 극복안돼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20대 여자애들이 예의상 좋았다고 한걸 진심으로 받아들이다니…
그 애들이 제정신이면 거의 10살 차이나는 사람을 왜 만나냐고요 심지어 가벼운 스킨십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문제를 모르겠으면 그냥 평생 혼자살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내입장에선 애초에 매칭거부하고 만남안하면 그만인걸 서로 바쁜시간 써가며 만남은 잘되고 분위기도 나쁘지안았는데 어긋나는거니 아쉬운 마음이 드는거라고ㅋㅋ나도 양심적으로 20대 만날정도는 아니라고 알고있음. 굳이 평생 혼자살라며 저주하는 너 심보도 좋은건 없어ㅎㅎ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진짜 모르나보네;; 누가 첫 소개팅에서 스킨쉽을 함…? 그것도 나이차이 많이 나면 그냥 술먹고 진상부리는 아저씨와 다를거 없음.. 좀 현실을 봐라
그애들은 그래도 괜찮은 사람일수있으니까 하는 마음으로 만난건데 니가 한건 진상짓이라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그리고 피드백 물어본다고 하는데 그애들이 진심으로 이유를 말해줄거 같아.? 차라리 주변에 나이차이 얼마안나는 누나나 여자인 친구한테 물어보는게 나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킨쉽은 서로 걷다 장난치면서 자연스럽게 한거야 글 잘읽어봐 어디에 내가 처럼 먼저 스킨싑했다고 써있어?ㅎ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볍게 만날생각 없음. 오히려 여자분이 내가 결혼생각 없어보인다고해서 거절한 적도 있거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매칭됐다고 표현한거보면 어플이나 결정사 이런거 같은데 너가 다른 사람들 비해서 월등히 뛰어난 재력이나 매력을 갖고 있지 않는 이상 20대랑 이루어지기 힘들듯 애초에 거기 가입되어있는 성비 비율만 봐도..
뭐.. 힘내라ㅎㅎ 30대 후반까지 연애결혼 못하고 업체통해서 소개팅 하는 이유가 매우 눈에 보이지만 이세상에 너한테 맞는 짝 한명쯤은 있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20대라서 그래 여자가 30초중반이면 괜찮을수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30대 중후반이면 20대 여자애들 사귈 생각 없이 그냥 밥 한 끼 얻어먹으러 나왔을 듯 애초에.. 너가 뭐 능력이 있고 그런 것두 아니라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혹시 어플 소개팅 한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22 어플이면 더더욱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333 어플은 생각도 못했는데 어플이면..어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어플아님 소개팅업체랑 결정사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30대 중후반이면 자기 객관화 똑바로 해서 소개 받아.. 업체 낀거면 돈도 냈을 거 아니여 아깝잖아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거기서 매칭해주는데로 한거야 물론 30대는 나도 많이 거절했지만..이젠 안그럴려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글쓴이에게
업체면 솔직히 알바도 많고 횟수 차감제면 여자애들 서비스로 나왔을 확률도 없지 않다는거 꼭 염두에 두고 너도 또래 만나 스스로도 20대 만날 만큼 아니라는 거 알면 고쳐야지 40대 전에는 짝 만나서 결혼 하고 싶을 거 아니야 너두.. 화이팅이다 무튼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뭐 인연이 되면 좋은거고ㅎㅎ고마워 너도 좋은짝 만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재미가 없을지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봐도 노잼이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외모가 별로거나 말을 재미없게 하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외적인게 1순위고 2순위가 나이 일거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22 그들이 쓰니를 선택할만한 무언가가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찍히 난 어쩌다 거울볼때 빼곤 지극히 평범하게 생겼다 생각하는데..주변에선 훈훈하다 잘생겼다 말 많이 해주긴함. 왜 아직까지 애인없냐고.. 결혼 한줄앎
결정사에서도 잘생겼다고 해주긴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입이라 민망한데 자신있게 말할수있는건 몸관리 잘된거랑 머리숱개많음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근데 30대는 왜 거절 한거야? 그나이면 30초중반 여자분들이 또랜데… 적으면 8-10살 차이나는데 키까지 작으면 나같아도 애프터 안할듯 .. ㅠ 진짜 밥한끼 정도는 얻어먹으러 가도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5:35 l 조회 2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5:25 l 조회 6
썸붕 어케해 다들?3
5:06 l 조회 27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54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4
4:39 l 조회 89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2
4:37 l 조회 31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12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3
4:33 l 조회 26
마방 하…
4:23 l 조회 60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6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542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93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42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6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5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7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58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4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63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7
3:13 l 조회 1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