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98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시간갖고 나서 출장 돌아오면 다시 얘기하자고 했는데
시간을 갖자고 하면 보통 많이 헤어질까?
아니면 다시 관계가 회복되는 일도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야 그 기간을 이별 준비 기간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자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헤어지자는걸로 생각하는 애들 은근 많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도 관계 개선할 의지가 있다고 말할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친은 마지막으로 싸우고 뭐라고 연락왔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별말 없었어. 어제 통화하니깐 본인이 처한 상황땜에 복잡한 데다가, 우리가 서로 안맞는다고 했거든. 그래서 오늘 아침에 장문 카톡으로 앞으로 간단히 안부만 주고받고 출장 다녀와서 만나서 얘기하자고 했더니, 알겠다고 단답왔어. 그래서 내가 아직도 관계 개선할 의지가 있다고 방금 카톡 보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회복됨 대신 둘 다 변하려는 의지 있어야 댐 한쪽만 맞다고 생각하면 헤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시간갖자 = 이별준비라 ... 모르겟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고 싶은데
0:08 l 조회 3
이것도 기말 부정행위 맞지?
0:08 l 조회 4
남자 29살에 첫 연애
0:07 l 조회 5
익들이 금쪽이에 금쪽이로 나갓으면 창피할거같음?3
0:07 l 조회 6
학벌별로인 취준생있어?
0:07 l 조회 3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5
0:07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1
0:07 l 조회 9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23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5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2
0:06 l 조회 19
키캡링?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9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7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4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3
0:06 l 조회 7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9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4
0:05 l 조회 15
나 중3때
0:04 l 조회 15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2
0:04 l 조회 36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9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13
0:0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