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냐면 미역국 4인분 끓여도 간장 한스푼, 소금 한꼬집 정도.. 그것도 짜다 그러시고 계란에도 소금 안 넣어 드심
그래서 동생이랑 아빠가 내가 해준 요리를 진짜 좋아하고 엄마가 한 음식은 미역국 같은 거 한 3일 끓여야 그때 드심..ㅋㅋㅋㅋㅋ 그래야 좀 짜지니까
|
어느정도냐면 미역국 4인분 끓여도 간장 한스푼, 소금 한꼬집 정도.. 그것도 짜다 그러시고 계란에도 소금 안 넣어 드심 그래서 동생이랑 아빠가 내가 해준 요리를 진짜 좋아하고 엄마가 한 음식은 미역국 같은 거 한 3일 끓여야 그때 드심..ㅋㅋㅋㅋㅋ 그래야 좀 짜지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