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38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톡도 자기 기분 좋거나 좋은 일 생기면 애교 말투 쓰다가
기분 그냥 그렇고 상황이 아주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면
애교 말투는 싹 없어지고 말투 퉁명스러워짐,,,
당연 카톡 텀도 느려지고 질문도 없어지고

사람이 그럴 순 있는데 
이게 매번 일주일에 2-3번 반복되서 스트레스.....
멘탈 개복치인가 진짜 기분에 따라 사람이 어캐 저래 되지
한가지만 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둥이1
기복형이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긴 잘 모르는 것 같음 ㅠㅠ
그래서 어쩔 때는 질문 잘하다가
어쩔 때는 아예 단답하고 그렇게 왔다갔다 하니깐 일관성이 없어서 나도 좀 스트레스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맞아 모르더라.. 나도 그런 사람한테 기분따라 많이 바뀐다했더니 내가 그런다고? 이러더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오늘 좀 기분 다운되어보이는데? 이러면 응? 자기 아무렇지도 않은데 이럼,,,,,,,
근데 말투랑 행동은 다르다구요ㅠ

진짜 많이 화나거나 (욕 나올정도)
진짜 많이 기분 좋아야 아는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귄지 얼마나 됐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4개월 사겼다가..
재회한지 2달 되어가넹,,, 하하핳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감정기복 심한사람 진짜 힘든데.. 말 해봐야할듯? 옆에 있는사람 개지쳐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엄.... 말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이미 헤어진 것도 갈등 나면 자꾸 피하고 그래서 답답해서 헤어졌는데 그냥 상대 생각이 계속 나서 다시 잡았고동 하핳
말하면 내 입만 아플 것 같달까

그냥 여기 하소연하듯이 글 쓴거긴 해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이구야...왜그랬대ㅠㅠ 그래도 더 좋은 점이 많아서 잡은거겠지..? 잘 해결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냥 내가 이 연애에 상대방을 생각하면서 최선을 다 했나? 라는 답이 no였어
그리고 상대방 생각도 계속 났구... 그래서 잡았지 ㅎㅎ

이제 상대 성향도 파악해서 천천히 어느정도 내 나름 노력해도 안된다 생각하면 어쩔 수 없이 끝이라는 생각도 하긴 해

그래도 둥아 응원해줘서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잘했어 잘했어! 상대방이 둥이 마음 잘 알아줬으면 좋겠다ㅎㅎ 좋은밤보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알아줄지는 모르겠다 ㅎㅎ
고마워 둥이도 안온한 밤 보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익이야 여익이야?
난 내가 좀 저래서 괜히 반성하게 되네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여익이야
사람이 일관성이 없어서
나만 말투 애교스럽게 계속 하고 나만 질문 일관되게 하니깐 현타오더라고
그래서 점점 안하게 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여익인데 내가 기분파가 심해서 저랬고 결국 자주싸워서 지쳐서 헤어졌어 ㅠㅠㅠ
둥이도 맘고생 많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저거 심각하게 말해본 적은 없어...
갈등 생기면 내가 서운한 거 상대방 생각해서 잘 이야기 해봤는데 힘들더라 그게....
어느정도 사귀다가 헤어짐 말할 것 같아 ㅠ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결혼생각있는 애인이 자기는 30대 후반에 사업할거라고 하면 결혼할거야?4
2:00 l 조회 10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2
1:54 l 조회 15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6
1:45 l 조회 39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3
1:41 l 조회 20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4
1:38 l 조회 46
애인 회사 인턴 동기 조 여자애들 이쁘냐고 물어봤는데20
1:36 l 조회 49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
1:29 l 조회 14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8
1:26 l 조회 34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3
1:25 l 조회 43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58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18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3
1:07 l 조회 44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26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55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2
1:00 l 조회 69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17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4
0:58 l 조회 44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7
0:58 l 조회 103
애인이 바람피고 있는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9
0:57 l 조회 91 l 추천 1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