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0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2개월차때쯤 내가 술 마시고 상대한테 욕을 했어 화나서 한 것도 아니고 쌍욕도 아니고 친한친구사이에서 가볍게 할법한? (물론 그렇다고 해서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아냐)

종종 술마시면 내가 너무 거리낌 없이 대하는 태도 상대가 불편해하던 찰나에 저 순간을 기점으로 나한테 너무 식은 게 보이는 거야 나는 계속 사과했고 솔직히 좋은 습관은 아니니까 고치려고 노력 많이 했어 상대도 그거 안다고 했고 

근데 그 이후의 이 사람 행동이 날 너무 헷갈리게 한 게 

실외 데이트 일절 없음(그래서 그냥 집데이트 위주로만 했어) 

애정 표현 절대 안 함 (보고 싶단 말은 하는데 사랑한다 이런 말),

하루종일 집에서 잠만 잠, 

나가자고 하면 귀찮아하고 효율(ㅋㅋ) 을 따짐, 

약속 10분 전에도 자고 있음

연락 빈도수 현저히 줄음

솔직히 나한테 실망한 거 나도 알고 있으니까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거란 거 알아 그래서 나도 이런 행동에 바로 말을 못하고 바보처럼 내가 어떻게 하면 이사람 마음이 돌아올지에만 몰두했어 내가 더 애정을 부어주고 여전한 마음을 보여주면 날 믿어줄까 하고......

근데 그래도 나도 사람이라 너무 서운할 때가 있어서 한번씩 터지면 '한 달만 더 만나보고 더 만날 수 있을지 결정하고 싶다' 이러면서 유예기간을 준다는 거...... 근데 이 짓을 5번이나 반복하면서 거의 반년을 끌었어... 

나는 내가 나름 안정형인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자꾸 그 한달이 나에게 주어질 때마다 뭔가 시험당한다는 불안감 + 내가 그러지 않았더라면 이러지 않았을까 자책감 + 아무리 애정을 부어도 돌아오지 않는 상대를 보며 무력함 이 콜라보로 완전 불안형 인간이 된 것 같아

그러다 결국 시간 갖자더니 전화로 이별 통보하더라 ㅋ...... 

나는 나한테 새로운 시간과 기회가 주어질때마다 희망고문 당하면서 온갖 방법을 다 쓰려 애썼어...... 그냥 둬보기도 하고 애정표현을 퍼부어보기도 하고 무슨 조울증 걸린 사람마냥 ㅋㅋ 애정을 요구하지도 못한 게 그냥 이게 다 나때문에 틀어졌다는 인식 때문에 자존감이 너무 떨어져 있어서 난 지금 그 사람의 회복을 도와야 하고 뭘 바라면 안 된단 생각이 너무 컸던 것 같다...

핑계 섞인 말이겠지만 이 사람 번아웃+내가볼때 우울증세가 있어서 나도 쉽사리 건들지 못한 건 사실이야 당장 앉혀놓고 뭐하는 거냐고 묻고 싶었는데... 내가 그럴 입장인가 하는 생각도 컸고

결국 헤어짐 통보 받고 너무 억울해서 술 마시고 대체 왜 그랬냐고 날 좋아하긴 한거냐 진상 부렸어 근데 가만히 있을걸 후회도 해 

다음주에 짐 받으러 만나야 하는데 이미 정 다 떨어진 상대와 달리 난 아직도 왜 여전히 심장이 철렁할까 아무렇지 않은 일상 인스타 게시글 올라왔길래 집 오면서 펑펑 울어버렸어 내가 너무 비참해서 

한 번도 이렇게 바보 같은 연애 해본 적 없고 을의 연애인 것 같으면 항상 내가 더 빨리 정 떼고 잊는 스타일이었는데 왜 이렇게 이 사람을 아직도 나는 걱정될 정도로 좋아할까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헤어진거 잘 한고같아 효율따지고 집밖데이트도 잘 안햇다며..우울증세 있는 사람은 만나는거 아니기도하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쓰니도 술은 좀 줄이고 이게힘들면 정신과나 센터 다니면서 치료해바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10:31 l 조회 5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2
10:30 l 조회 8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7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9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3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6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9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3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34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7
이별 잘 지낼까 2
10:03 l 조회 34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45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9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7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4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102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102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