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3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

주린이인데 지금 하닉 81층 3주 있고 적금 깨고 하닉 더 떨어지면 몰빵할지 잠깐 생각했는데 역시 미친거겠지

주식은 여유자금으로 하는게 맞는건가 고민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난 했어 etf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가됐든 하나에만 몰빵하는건 좋지않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하닉만 보고 그러는거야 ? 주식공부는 따로 안하고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복탄력성 미쳤다 나는 가능하다 하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떨어질건데 굳이 지금 추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업은 부업으로만해라 전재산 넣어놓고 본업이 눈에 들어오기나 하겠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신껏 해. 너 돈인데 커뮤에 의지하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긴 함 많이 벌고싶으면 많이 투자 하는 거지 근데 지금 상황 더 보고 사 지금 다 파란불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미국 etf긴 한데 내 전재산 95퍼가 거기 들어가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릴 때는 한방 넣는 것도 괜찮다고 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어릴 때만 가능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의금, 경조사, 갑작스러운 사고 등으로 급전 필요할 수도 있으니까 전재산은 ㄴ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강심장이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재산이 얼마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뭐 .. 난 배당주에 몰빵함 히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재산 얼마안되면 크게 상관없을듯? 걍 비상금만 빼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출받아서라도 넣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정신차려..지금이 하락장 시작일수도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돈 필요할 때 부모님한테 빌릴 수 있으면 상관없고 아니면 비상금은 있어야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이거 대출까지 사아악 땡겨서 전재산 꼬라박았는데 성공해서 20대에 6억가진 애 최근인티에 오지 않았나.. 찐으로 미친 사람 아니면 시도 안하는 게 나을 듯 성공사례인데도 어케 했는지를 들으니까 섬뜩해서 떠올리기 힘들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는 남의 인생이라 하고 싶으면 해~ 소리밖에 못들어 너가 잘 생각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재산이 얼마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00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천 정도는 너 원하는 대로 해봐 억도 아니고 몇천 정도는 괜찮을듯 500은 비상금으로 남겨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폭락 시그널=영끌, 신용, 빚투한다는 글 많아질 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테크는 분산투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못해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리고 고정적인 수입 있으면 뭐... 이상한 잡주 아니고 2.4.6 형식으로 분할 매수 하는거면 괜찮다고 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해도되긴하는데 지금처럼 모두 떨어질때는 지수를 사거나 다른 회사주식을 나눠서 사는게 낫지 더떨어질수도 있고 혹시라도 회복이 늦을수도 있으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쳣어미쳣어 야 여유자금으로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이 저점이라고 생각하는거야? 아님 단타하려는거야? 단타 치다가 목 날아가고 여기서 더 올라가도 지금만큼 빠르게 못 올라가 분산투자하려해야지 어딜 한곳에 올인하려고하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몰빵은해도되는데 시기는 다르게해 분할매수하라는겨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3:46 l 조회 1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9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4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1
3:44 l 조회 4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0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3
3:42 l 조회 42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24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28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4
3:38 l 조회 25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22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21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8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7
3:34 l 조회 120
힘들다...
3:33 l 조회 7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5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