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일하는데 쓰ㄹ레기통 있어도 거기에 안버리고 바닥이건 의자건 픽업대건 그냥 휴지나 쓰래기들 휙 버리고 감 심지어 빨대 들어있는 통에도 버림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들은 잘 안그러는데 나이먹은 사람들이 꼭 저럼 ...
진짜 못 배운티 팍팍 내지마시길 ㅜㅡ
|
카페 일하는데 쓰ㄹ레기통 있어도 거기에 안버리고 바닥이건 의자건 픽업대건 그냥 휴지나 쓰래기들 휙 버리고 감 심지어 빨대 들어있는 통에도 버림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들은 잘 안그러는데 나이먹은 사람들이 꼭 저럼 ... 진짜 못 배운티 팍팍 내지마시길 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