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30년넘게 모쏠이거든
인간에게 환멸느껴서 친구도 사귀어본적 없고
지인이랑 따로 교류도안하고
모임도 여미새 여왕벌 동물의 왕국이라 걱정되서 나가본적없고
결정사도 스펙안되서 까여서 못등록했고
주변에 다 모쏠들+아재들이라서 여자없다고해서 소개도 못받아봄
이젠 여자없다는데....
많이 늦은거야?
|
제곧내 30년넘게 모쏠이거든 인간에게 환멸느껴서 친구도 사귀어본적 없고 지인이랑 따로 교류도안하고 모임도 여미새 여왕벌 동물의 왕국이라 걱정되서 나가본적없고 결정사도 스펙안되서 까여서 못등록했고 주변에 다 모쏠들+아재들이라서 여자없다고해서 소개도 못받아봄 이젠 여자없다는데.... 많이 늦은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