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6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1월 말에 친구 생일이었어서 카톡 선물하기 보냈고 답장 이틀 뒤에인가 오고 친구가 답장 늦어서 미안하다고 했음.... ㅎㅎ 그건 그러려니 했는데 
그리고 2월 1일에 바로 내 생일이었는데 생일축하한다는 연락도 없었고 친구한테 보냈던 선물은 걔가 주소 입력 안한지 일주일 넘어서 주문취소됐다는 카톡이 오늘 아침에 왔어
취소되면 받은 사람한테도 카톡 가지않나? 이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여야될지 모르겠네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고 생각하면서 이해해보려고 했는데 남자친구랑은 연락하고지낼거 아님? ㅋㅋ ............ 그리고 나도 직장인인데 ㅋ 
대표 사진
익인1
선물 안받은건 자기도 줘야되니까 부담스러워서 안받은걸수도 있다 치는데 생일 축하한다는 말 안한거보면........
흠...아님 카톡 업데이트 안해놔서 생일자 노출 안되게끔 설정해놨다라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년 생일챙겨줬던 애라 모르겠다............ 뭐지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운하고 친구라고 생각 들면 혼자 지레짐작하지말고 일단 대화를 해보는게 맞다고 생각해
아래 댓 보니까 제법 오랫동안 서로 챙겨온거 같은데 너 생일이라 축하하는 마음으로 바라는 마음 없이 선물했는데 선물 안받은것도 그렇고 연락 없는 것도 그렇고 뭐 이만저만해서 좀 서운했고 기분 별로였는데 혼자 짐작하는 것보다 너한테 직접 얘기 듣고 싶어서 얘기 꺼냈다 뭐 이런식으로 말해보는게 좋지 않아?
쨋든 대화는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 손절을 하던 사과를 받던 그게 나중에 너가 마음이 편해질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의 자세한 사정은 모르니까 글만 보고 판단하는 건데 친구가 쓰니 ㅂㄹ 안 좋아하고 서로 생일 챙기는 사이로 남기 싫어하는 거 같은데 쓰니가 혼자 챙기고 기대하고 하는 거처럼 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로는 상황설명을 안적어놔서 그럴 수 있는데 8년 넘게 매년 생일 챙겨왔었고 타지역 살지만 그래도 1년에 한두번은 보고 지난달까지도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 보냈던 친구라........ 너무 황당한거야
평소에 안읽씹은 잘 하던 친구긴 했는데 생일때 이런적은 처음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항 그럼 나라면 술 마시면서 얘기해볼듯 혹시 서로 생일 챙기는 거 이제 너무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거냐구 단순히 내 생일 축하 안 해준 거 때문만이 아니라 내가 준 선물도 안 받길래 물어보는 거라고 걍 잘 물어볼 거 가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예의없다... 환불됐으니까 그냥 인연 끊는게 답일듯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 친구 아닌데?ㅋㅋㅋㅋㅋ쓰나 걍 버려 널 중요한 친구라고 생각했으면 절대 그렇게 행동할 수가 없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갑자기 최대증 낮아졌는데 왜그런거야?
13:10 l 조회 1
진짜 세상이 너무 원망스럽다ㅋㅋㅋㅋㅋㅋ오늘 급성백혈병 판정받았어
13:09 l 조회 1
와 근장 오늘 들어오네
13:09 l 조회 1
뻘하게 회피형이면 일본인이랑 잘 맞을듯
13:09 l 조회 3
직장인들아 너네라면 버스탈래 지하철 탈래
13:09 l 조회 3
밥먹고 9시간 후에 배탈날수 있어?
13:08 l 조회 4
브왁하면 털 언제부터 나…??
13:08 l 조회 4
설영우 고소 선언 떴다 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20
나 축덕 여자분들이랑 남자들한테 이 한마디면 관심 다 받음
13:08 l 조회 22
쟈지푸딩 맛있네1
13:08 l 조회 23
스시츠카무 아는 익..
13:07 l 조회 6
타이거 우주테크
13:07 l 조회 16
이번주 토익 급발진으로 신청했는데1
13:07 l 조회 11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23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11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17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14
13:05 l 조회 74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5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7
13:05 l 조회 36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2
13:0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