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7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1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9살이고 결혼생각 했던 사람이랑 장기연애 하고 헤어졌어 
뭔가 허무해  
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 만나보고 싶어서 고백도 해보고 
나름 노력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하고 
계속 실패하는 거 같아서 이제 내년이면 30인데 너무 불안해 ㅠㅠ 그냥 안정적으로 연애 하고 빨리 자리 잡고 싶다..
대표 사진
둥이1
다 인연은 따로 있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나보다 늦는사람도 훨씬 많심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너무 스트레스라 요즘 머리도 빠져 ㅠㅠ 친구들 다 결혼하는데 .. 그렇다고 결혼을 맘에도 없는 나 좋다는 사람 만날 수도 없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조급함에 급하게 선택하면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는거야 그리고 29살 이제 2월인데 좀 천천히 찾아봐도돼 아직 시간 많아 서른 넘는다고 흠도 아니고 내 주변분들 다 서른 넘어서 결혼했어 조급해하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위로가 된다 너도 따뜻한 사람일 거 같아 고마워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따로 있나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렇심다...저도 똥차만 만나다 지금 영혼의 단짝 같은 사람 만나 연애중입니다..하루하루가 기적같심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 자꾸 조급해짐다.....,,......... 사실 전 둥보단 살짝 어린데.... 26살임다... 근데 하루하루 갈 수록 기회가 줄어드는것같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선생님 저는 28살인데... 26살땐 그런생각 하나도 못 했심다...아직 한창이니 이사람 저사람 만나보고 절대 이상한 사람한테 시간낭비 하지말고 보는눈 기르시고 20대 후반되믄 재고 따져서 만나십셔 안 늦었심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어디서 만나셨나요ㅠㅠ 일집 일집이니 만날 곳도 없고 소개팅도 해줄 사람 없고 밖에 돌아다니라는데 대체 어딜 돌아다녀야 하나요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ㅎㅎ,,,추천은 안하는데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만났심다..ㅎㅎㅎ 도파민용으로 함 가보십셔... 대기업위주로 나와서 잘되면 좋은 것 인걸요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혹시 로테이션 어디가 괜찮아?ㅠㅠ 진짜 별로인곳도 많다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거 ㄹㅇ,, 나 결혼생각 없었고 연애도 대충하던 사람인데 지금 남친 만나고 결혼 생각 들고 함 사람은 어쩌다 알아서 찾아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어떻게 만났어 ?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어플로 만나긴 했는데 소개팅 느낌이 아니라 간술 ㄱㄱ 해서 만났다가 친해졌어 둘 다 연애 생각 없었는데 보자마자 맘에 들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어느 어플로 만났어?? 신뢰문젠 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5에게
나 글램! 웅 비번 공유했는데 사실 서로 터치 안 하고 둘 다 연락 문제 없게 하고 그래서... 사실 처음 만난 날 서로 폰에서 어플 삭제해줬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 20대때 쓸 때 없이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고 있냐..
20대를 즐겨..30 되도 별 거 없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서른돼서 지금 애인 만났엉 서로 결혼 생각 중이고 넘 조급해하지마 쫓기듯 하는 결혼은 재앙이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장기연애한 사람하고는 왜헤어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은 이유로 싸우고 이제는 더 노력히는 모습도 안보이길래 헤어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28살에 8년 사귄 첫사랑과 헤어지고
그 다음에 만난 사람이랑 1년 연애하고 결혼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체 어떻게 만났어? 솔로기간 길어쟈서ㅠㅠ 불안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랑 개똑같다 난 이제 헤어진지 일년이라 그냥 시절의 인연이고 내 20대 행복하게 해줬으니 됐다 이렇게 생각하구 있어. 아직 연애하고싶진 않아서 안하구 있지만 널리고 널린게 사람이잖아? 인연은 언제가 만날거라구 생각행 너무 생각에 매몰되지말구 친구만나면서 환기 잘해보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널린게 사람이지만 내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은 한두명..?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보니까 연애를 하기위해서 사람을 만나면 결과가 별로 안좋더라ㅜ 아직 29이잖아 기다리다보면 연애가 하고싶어지는 사람이 생길거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독 남자들이 외모로 뭐라하는건 뭘까?
21:05 l 조회 7
좋아하는 사람 생겨서 전애인 생각이 안나…
21:05 l 조회 5
노컨이고 나발이고 연락하고싶음 하는게 맞음
21:04 l 조회 9
아 진짜 짝사랑 괴롭네 ㅋㅋㅋ
21:01 l 조회 15
잇프제들 궁금한거있어 2
21:00 l 조회 9
이별 연락해볼까1
20:58 l 조회 17
여자들의 워너비 두꺼운 몸이 되고싶다4
20:56 l 조회 16
연애중 갑자기 벅차올라서 애인 자랑 1
20:56 l 조회 14
소개팅남이 예쁘다는 말 한번을 안해주는데 그냥 그런걸까
20:49 l 조회 21
본인표출여익들 남자 자기 능력은 좋은데 집안이너네보다안좋은거
20:48 l 조회 17
엔팁 사랑한다는 말 쉽게 해?3
20:47 l 조회 13
올차단 까진 아닌거먼4
20:40 l 조회 28
술 안 마시는 커플은 취미가 뭐야?9
20:29 l 조회 99
아직 첫만남도 전인데 빨리 만나고싶음9
20:27 l 조회 5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제발급해 22살동갑커플인데 애인 생일선물 뭐사줄까5
20:27 l 조회 19
헤어지고나서 전애인 스토리
20:26 l 조회 20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24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16
20:18 l 조회 504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1
20:13 l 조회 30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