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7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글쎄 밀가루 알러지있대 충격

내가 밥 보다 많이 먹는게 빵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지연성 알러지일 수도... 염증 수치 높아져 먹지 마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른척 하고 먹을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알러지 검사 안한걸로 칠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많이 먹는음식 나온다는 얘기 있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ㅋㅋㅋ 역시 빵순이라 그런건가 근데 원래 안먹는 자두도 나왔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그냥 먹을거면 검사왜했어!! 이거 비싸지않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부..한걸로...하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러지 검사 얼마정도 해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6만원인가? 들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비싸다ㅠㅠ 보험 안 되는거지 ?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는 만성비염이 있어가지고 한거라 ㅋㅋ큐ㅠㅠ
그냥 살아가면서 굳이 받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비염에 염증에 알러지 개많은데 가격보고 포기함 ㅠㅠㅋㅋㅋㅋㅋㅋ 실비청구는 되려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금액이 병바병이지만 알러지검사(마스트검사) 그냥 검사받으려면 40-50만원하고
증상있다고 의사한테 얘기하면 5-10만원대로 받을수있어
나도 고양이알러지가 원래 없었는데 생긴거같다고 증상얘기하고 받아서 5만원인가로 검사했음
원래 없었는데 성인되고나서 고양이랑 같이있으면 눈이 부어서 안떠지는 알러지가 생겨서..(원래있었는데 성인되고 발현된걸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알러지땜에 불편겪고있는거면 될걸?? 전화로 한번 물어봐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라쪄 고마오 댓 달아줘서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먹으면 피부좋아지더라...
태어날때부터 우유 매일 2개이상 먹었는데,,, 우유알러지 있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도 밀가루 끊으면 비염 좋아질거라 그랬지만......
밀...가루....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밀가루도 잠깐씩 끊는데, 피부 완전 좋아져

먹는다고 아픈것도 아니고 잘 모르는데, 안먹어보면 차이가 느껴져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루텐프리 빵집을 찾아보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흐흑...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냥 먹긴함… 나 쌀있는데 쌀 우찌안먹고 사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밀가루 알러지 있는데 그냥 먹음 알러지 따위에 굴복하지 않는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쌀이나 마늘 아닌게 어디야
쌀이나 마늘 알러지 있으면 진짜 외식 불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돼지고기 소고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오늘도 돼지고기 먹었는데 돼지고기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어디서 검사햇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비염땜에 검사했더니 진드기랑 집먼지 알러지래,,ㅋㅋ 이빈후과쌤이 이건.. 어딜가나 있다고 그냥 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말했음ㅋㅋㅋ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
8:46 l 조회 1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8:45 l 조회 5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8:45 l 조회 5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
8:45 l 조회 4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5
8:42 l 조회 26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1
8:42 l 조회 15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2
8:42 l 조회 10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18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5
8:41 l 조회 24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9
8:41 l 조회 19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10
8:38 l 조회 185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8
8:36 l 조회 128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4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61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30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8:35 l 조회 39
8:34 l 조회 9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6
8:33 l 조회 28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10
8:32 l 조회 150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