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45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3

[잡담] 와 진짜 주식 미치겠네 | 인스티즈
이게 뭐야 진짜 대건이 살 돈으로 하닉이나 살 걸 미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대건이 진짜 아오...난 31층ㅠ..360만 들어가있느데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개 상계처리해서 날리면안됨? 나도 지금 대건이 -30% 임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건 ㅎㅇ 나 이번에 구조대 올줄 알았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건 에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종전 선언했는데도 안오르면 어쩌냐 ㅠ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건.. 하 ㅋㅋㅋㅋ 나도 저래 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어르지않을까,, 난 스엑 관련주 샀다가 지금 개 떨어져서 슬픔 진짜 하닉이나살걸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우건설 3.5에 드갓다가 손절치고 나왔는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다들 대건대건하던게 대우건설이구나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건이 2.2층이긴 한데... 엊그제 2.8층에서 팔껄껄껄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건아 대건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별로 안샀네.. 난 90퍼 몰빵해서..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야나 .... sk텔레콤 진짜 살려주라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구 그래도 +- 거의 0이네…ㅜㅜ곧 나아질 듯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들만 그렇지 다른 종목들도 이써.,, 고마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건대건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퍼면 담아서 물타거나 교체하거나 해야할듯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안타고 반도체 사는 중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10:01 l 조회 1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0:01 l 조회 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
10:00 l 조회 1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1
도시락 싸는것도 귀찮고 사먹는것도 질리고….다들 요즘 뭐먹니
10:00 l 조회 1
여자친구랑 연애 오래했더니
10:00 l 조회 1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2
10:00 l 조회 5
여자들은 왜 진짜 예쁜애들한텐 예쁘다안하고2
9:59 l 조회 16
공시 재시 한 익 있어?
9:58 l 조회 6
삼성전자 사는거 후회 안하겠지?3
9:58 l 조회 10
주식 1주석 이게 뭐야??3
9:58 l 조회 14
한달차 백순데 가족친척할머니 전부모이는 자리에서 뭐라고하지.. 하 한심하게 보겠지
9:58 l 조회 9
얘드라 나 문자-색 공감각 있었어
9:58 l 조회 8
망고보드 폰으로도 가능해?
9:58 l 조회 2
나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 어케 잊지
9:57 l 조회 8
심리학과 익 있어? 세상이 더럽고 차갑게 느껴진다면 그건 자신의 내면을 세상에 투사해서 그런 걸까?
9:57 l 조회 6
1승2패하고 32강가길 바라는건
9:57 l 조회 7
하닉 뭔가
9:57 l 조회 32
회사 윗사람 장례식장에서 회사 직원들이 서빙하는 거 어케 생각?5
9:56 l 조회 23
하닉 왜 떨어지냥2
9:5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