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1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나 이제 막 대학합격했는데 노트북 값 올랐다고 사달라고 할거면 핸드폰은 포기하고(보급형 쓰고) 노트북만 사준대..

철없어보일지 몰라도 오빠는 대학합격했을때 고사양새노트북+최신폰 다 사 줬는데ㅠㅠㅠ

차라리 비교군이 없었으면 아 네 ㅇㅋ.. 했을텐데 뭔가 뭔가 정말 서운함ㅠ 

오빠는 특목고라고 고등학교때부터 노트북 사줬는데 나는 안사줘서 내 돈으로 10만원도 안되는 중고 노트북 샀다가 허락없이 노트북 샀다고 혼난 적도 있고.. 

필기할때 쓰는 탭도 오빠는 최신꺼 고사양으로 사줬는데 나한테는 그만큼 필요없다면서 보급형 사줬단 말이야 지금 내 폰도 보급형인데 느려서 불편해 ㅠㅠ

물론 내돈으로 사는 것도 아니고 사실 이거 갖고 찡찡거린 적도 없지만 드러눕고 찡찡거리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하 이런식으로 차별하는 부모들은 뭐가 문젤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보고 떼잉하고 들어왔는데 본문 읽으니 내가 속상함… 걍 찡찡거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양 사는데 러브버그 2마리밖에 못봄
20:48 l 조회 1
친구 손절하고 싶다 하..
20:48 l 조회 1
홈트만으로도 마른비만 탈출 가능한가?
20:48 l 조회 1
거래처가 ai도입했다고 내가 ai한테 맞춰줘야함
20:48 l 조회 1
안규백 국방부장관 레알 탄핵각임
20:48 l 조회 2
샌디스크 어디까지 오르는거에요…?
20:48 l 조회 2
사장이 너희 팽 하려는거 알아버렸는데 계속 다닐거임?
20:48 l 조회 2
올해2월부터 자산이 안늘었어
20:48 l 조회 2
네일 비싼데는 가격값 하는구나
20:48 l 조회 5
왤캐 미국 교포 여자애들은 백인 남자에 집착하는거임...?1
20:48 l 조회 4
청년미래인가 다들 해?
20:48 l 조회 2
26살 솔로 어디가서 남자 만나여 ?
20:48 l 조회 5
익들아 9시쯤 1호선 서울쪽으로 가는 방면 사람수 어때?지옥철 아니지??
20:48 l 조회 2
연초피면 씻으면 냄새 안나지 않아?
20:48 l 조회 2
슬랑이 하나에 만원이 맞는거야?
20:47 l 조회 3
익들아 띠동갑 사촌누나/언니한테 반말써? 존댓말써?
20:47 l 조회 2
회사익들아 너희 사무실에서 슬리퍼 1
20:47 l 조회 6
다이어트 식단 어때?
20:47 l 조회 3
하닉 미친듯이 오르니까 추매도 못하겠다1
20:47 l 조회 5
아니 요즘 공중화장실은 왜 비밀번호 걸어놓고 휴지도 없냐
20: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