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1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살 연상인데 오랜만에 보고 놀았어! 몇년만에..
연락와가지고 지금 타지에 있어서 일요일날 보고 왔어!
요즘 힘든일 있어서 얘기들어주고 맛있는것도 먹고 재밌게 놀았다! 애교 부리는거랑 성숙하게 그냥 말하는거랑 뭐가나아? 사바사겠지만 얼굴도 중요하겠지만..

사진안올려져서 톡은 이렇게 보냈어
장문의 톡을 보내야지! 일단 ㅇㅇ이 놀아줘서 너무 고맙구 나도 낯 안가린거에 신기했어 서로 많이 변했지만 좋더라(나만 변했어..) 누나 이쁜건 똑같구ㅎㅎ 요근래가 아니라 몇년동안 최고의 하루를 어제 보낸것같아 그러니까 피드도 올렸지 아쉬운건 둘이 사진찍은게 없어서ㅜ..
이 빌미로 또 가는거지ㅋㅋ맞찌? 누나 힘든일있으면 톡하고 전화해 나는 다 좋아 그런일 전화는 싫지만 목소리 들으니깐..마지막으루!!
이모티콘 (안아줘)이렇게 보냈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
9:23 l 조회 2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
9:22 l 조회 2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5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31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4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4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2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32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56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1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4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1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87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5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7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4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