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8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패인흉터땜에 자존감개개개낮음 ㅠ이것땜에 연애도 못해….
대표 사진
익인1
치료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 천 넘게들고 효과도 50퍼만 본다길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50프로라도 보면 그게 어디야 나도 피부로 진짜 스트레스 받았던 적 있어서 피부가 주는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 줄 앎..
나는 인스타에서 광고로 큐어젯인가 그거 캡쳐해놨는데 모공 흉 심하지 않아서 걍 캡쳐만해둠.. 함 알아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비용+효과+그리고 받은 기간만큼 다운타임도 길다길래 지금껏 엄두도 못냈던 것 같아 후기같은거찾아보니까 다들 막 휴학하거나 쉬면서 받더라구 일단 알아보긴하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화장품 중에 모공에 유일하게 조~~~~~금 도움받았던게 한율 모공핏 세럼 이거 추천해.. 작년에 갑자기 모공이 너무 늘어져서 사봤는데
솔직히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는데 하고안하고 차이는 나더라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추천 고마워 ㅠㅠ! 지금 세럼 다 써가는데 그것도 함 시도해볼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과가서 상담이라도 해봐 뭔 기계 쓰는지 알아보고 저렴하게 하는곳있으면 받으면 됨 패인 흉터는 앙코르레이저 효과 좋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공성흉터(아이스픽)인데 이것도 효과 좋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로 나비존에 분포되어 있는거임? 아니면 볼 전체가 그런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비존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비존만 그런거면 Tca로 채워볼수도 있을듯 일단 구멍이 깊은지 얕은지도 중요함 너 사는 지역 맘카페 같은곳에 피부과 검색해보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 나도 계속 알아보고는있긴해 아이스픽은 막 tca아니면 답 없다고하더라고.. 근데 익인이는 어떻게그렇게잘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도 피부과를 좀 오래다녀서 패인흉터 치료는 잘 아는 편인데 여드름 흉터는 오래 다녀야 되서 돈은 좀 들거같긴 하네 그래 일단 취업부터 하고 다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호 오래다녔었구나 혹시 다닌 기간이어떻게돼?? 다운타임기간 일상생활할때 불편하진않았어? 계속 질문해서 미안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는 흉터치료는 3개월 텀 두고 햇수론 1년 반 정도 다닌거 같아 그땐 팬데믹 겹쳐서 마스크 쓰고 다녀서 딱히 불편한건 없었어 정 신경쓰인다면 마스크를 쓰는게 나을듯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리고 지금은 취업?같은 중요한 시기라 ㅠ 나중에 자리 좀 잡고 여유생기면 치료 할것같기도한데 좀 늦으면 아무래도 더 더딜려나..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13:20 l 조회 4
영화나 소설같은 사랑이 어떤거야?
13:20 l 조회 6
이북리더기 오닉스 포크6 괜찮아? 1
13:20 l 조회 7
집에 러브버그 나왔다
13:19 l 조회 5
남자 키작다는게 몇정도를 말하는거야?10
13:19 l 조회 22
눈에 속눈썹 자주 들어가는거 해결방법 없을까…5
13:19 l 조회 15
솔직히 연애하는데 돈 몇대몇인데 이거 맞는거야? 묻는 자체가2
13:19 l 조회 20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2
13:19 l 조회 25
토이스토리 어때
13:19 l 조회 4
내돈살려.......
13:19 l 조회 8
신용점수 945점으로 올랐다고 연락 왔네
13:19 l 조회 12
카광 이상한사람이야?9
13:19 l 조회 21
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여행)
13:19 l 조회 7
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2
13:18 l 조회 8
나 궁금한거 있어
13:18 l 조회 9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3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8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6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14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6
13: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