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8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3년 버티다가 결국 몸이 나갔나 하혈을 한거야

그래서 더는 안되겠다 싶어서 퇴사하겠다 전달했어 (정식퇴사)

그랬더니 우리 지금 인력 부족한데 말이 되냐고 혼나고ㅋㅋㅋㅋ (여기부터 황당하기 시작) 

그럼 병가로 휴직이라도 하게 해달라 하니까 이것도 거절당함

한 3일 내리 울면서 퇴사조율하다가 결국 다 거절당하고 부서총괄국장 면담에서도 거절당하니까 갑자기 빡돌아서 응급사직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열받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저 직장에 남아있는 친구 있는데 쟤는 돈땜에 다닌다지만.. 난 그냥 부모님도 살만큼 사시고 돈 아쉬울 것도 없는데 굳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하면 진짜 병든곳이었긴 해ㅋㅋㅋㅋㅋ 병원장도 문제생기면 간호사만 쪼고 특히 우리부서만... 명절 근무해도 선물 고작 냄비 이런거만 주고 감사하다는 말도 들은적이 없어
지금 이직하고선 바로 명절에 병원장, 부서장, 수간호사 다 감사하다고 하고 선물도 주고 하니까 돈이 아닌 무언가에서 만족을 느끼는중ㅋㅋㅋ 잘먹고 잘살아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리 인력없다고 떠난다는 사람 굳이?
사직서 허가를 안내려주냐;; 할만큼 했음 내보내는게 맞지 아프다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없는것도 지들이 못챙겨줘서 다 나간건데 다 나가놓고 나보고 지금 중간연차 없는거 알면서 나가냐 병원 사정 생각 안하냐는 식으로 말했었어... 근무표가 안굴러갈 지경까지 갔었으니 말 다했는데 일단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사정 생각안하냐 이것도 넘웃김ㅋㅋ지병원이야 뭐야 같은 을주제에....으악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에 영혼까지 묶여있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퇴사했음 진짜 괘씸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사직 할때는 전화해서 미쳤냐고 소리지르더라고~~~ㅋㅋㅋㅋ 그러게 정식으로 나간다 했을때 퇴사 받아줬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병원쪽은 퇴사를 못하게 막기 때문에 응사하는거임 이해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간호사인데 이상한 병원이 100중에 100임ㅋㅋㅋ
응사가 괜히 흔하겠닝 ㅋㅋㅋㅋㅋㅋ
이상한데 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규모 꽤 되는 곳인데ㅋㅋㅋㅋㅋ 작은데만 못해 이직하고 작은병원 왔는데 여기가 더 나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규모 커도 이상해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만둔다고 하는 사람한테 말이 되냐고 혼내는 건 뭐임...? 뭔 상관들이신지..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착하네 나였음 그만두는 마당에 뒤집어엎고 나왔을텐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이 많았지 첫직장이라... 근데 이젠..참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변에 응사하는 이유가 대부분 이거라넘 공감됨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독 간호사 퇴사한다 할 때 안 된다 이러는 사람들 많더라 내가 관두겠다는데 왜 난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급사직은 무조건 해줘야하는 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면담 이런것없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안나가는거..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지금 생각해도 별 거 아닌 걸로 하도 태움당하다가 퇴사하겠다고 하니까 퇴사하는 날까지 왕따당하고 퇴사했음...
차지들이 말만 걸어도 소리지르고 화내서 진짜 몰래 울면서 일함...
퇴사해서 다른 병원 가가지고 차지 달아봤는데도 별 거 아닌 이유들이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류애 바사삭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동생
4:55 l 조회 1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3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14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1
4:52 l 조회 7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0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4
4:50 l 조회 20
늘 뭔가를 어거지?로 좋아하고 살아온 느낌 이거 뭔지 알아?
4:50 l 조회 11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44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21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6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27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21
이사진 어때?? 40 17
4:44 l 조회 68
축구 등 못햇다고 계란던지고 이러는거 진짜 미개해보임 1
4:42 l 조회 22
좋아하는 사람한테 심하게 무시당해본 적 있어? 2
4:41 l 조회 19
나도 차라리 중2병이 중딩때오지..2
4:41 l 조회 12
남편감은 객관화 잘되는 사람이 최고인듯11
4:40 l 조회 55
스벅 덕후인데 안가니 안가져2
4:38 l 조회 12
내 얼굴인데 얼굴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40
4:37 l 조회 190
난 야구룰몰라서 축구좋거든 골만 넣으면되는거아냐?3
4:3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