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0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혹시나 익들 글 올렸을때 반응 싸늘할때 상처받지마
사회에서 못하는 분풀이 괜히 여기서 하는애들이나 그렇게 댓글 다는거임 다행히 정상적인 사람들도 많아서 위로받는다
ex. “그건 니가 그래서 그런거겠지”, “그럼 아니겠니”

정작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은 이 글 보지도 않을테지만 쩝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굳이 말 싹바가지없게 하는 사람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친구고민 올렸는데 그냥 니랑 놀기싫은거임 이렇게 달림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에는 ‘내가 별것도 아닌걸로 이러나..’ 싶었는데 아님 ㄴㄴ 그냥 공감능력 떨어지고 잘난체하기 바쁜 애들만 댓글을 달아서 그런거더라^^ 맞아 친구고민 올리면 다 그런식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심 상처받을때많음ㅋㅋㅋㅋㅋㅋ 몰라서 알려고 물어본건데 얜 뭐냐, 초딩때알려주는건데 수업안들었냐, 좀 혼나야겠다고 나이 몇살이냐고 물아보는 사람도 있었음 너무 황당해서 기억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넷상에서 훈계질하면 뭐라도 된것같나봄 ㅠ 얼마나 현실이 암담하면 그럴까 싶기도 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어떻게 보면 이해하는게, 정상적인 사람도 물론 많겠지만 집밖에 안나오는 애들이나 친구없는애들 사회성 박살난 애들등등 집에만 있으면서 게임이나 커뮤 많이할거아냐... 그런 사회성 발달 안된 사람들이랑의 평소 대화가 그런식인거같아 현실에선 우리가 피하겠지만 인터넷에선 다 똑같은 익명이니까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 뼈때리는말이다 맞아 그럴듯하다.. 인터넷에선 그런걸 구분을 못하니까.. 사회성있는 갓생러 익들 화이팅 ♡ 상처받지말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ㄹㅇ로 근데 사회성 없는 애들은 솔직하다고 생각할듯 현실에서도 그러는애들 꽤 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이 현실에서 그랬다간 욕먹고 그러니까 익명 뒤에 숨어서 그러는걸듯 진짜 자기가 솔직하고 냉철하다 생각하는거면 심각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느끼는게 똑같아서 다행이야
그래 인티에 지능높은 정상인들도 많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공감능력이 없나 싶은 애들도 많음
예를 들어 뭐 회사 다니기 힘들다 한탄글 올리면 그래도 어쩌겠니 니가 참고 다녀야지 이러는 화법 그리고 지들은 뭐가 문제인지 모름 난 맞는 말 한건데 뭘? 이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ㅜ 회사 다니기 참 힘들지 그래도 통장 보고 참자 이러는 거랑
그래도 어쩌겠니 니가 선택한건데 그래도 싫으면 퇴사해야지 이러는 거랑 같냐고.... 진짜 히키코모리인가 싶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달리는 댓글들마다 화법 똑같은것도 신기해 그들만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인가 밖에서 실제로 봤을때 어떨지 궁금해 ㅠㅠ 이래서 커뮤로 세상배우면 안되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보다보면 익명이라고 막말하는 애들 널렸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기 싫으면 안달면 되지 굳이 독한말 쏟는거보면 인류애 상실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는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인티는 익명이잖아. 인티가 만약에 익명이 아닌 아이디가 있는 사이트로 변신하면 아이디가 보이니까 "아, 나 저번에 봤던 누구 맞지?" 하면서 나쁜 사람들이 줄어 들지 않을까? 아이디가 생기게 되면 쪽팔려서 나쁜 사람들이 줄어 들지 않을까? 라고 생각 한적 있어.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1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3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
17:36 l 조회 11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4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3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
17:36 l 조회 10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5
가독성 구리다고 5
17:35 l 조회 13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3
17:35 l 조회 14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9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30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49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41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3
17:34 l 조회 12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1
17:34 l 조회 22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3
17:34 l 조회 31
실외온도 26도이지만 실내온도 30도인 원룸 어캐요1
17:34 l 조회 6
하이닉스 내일 상승하면 어쩌지
17:34 l 조회 13
하닉 아침에 팔걸.. 300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짐1
17:34 l 조회 11
기존쎄 익들아 들어와봐...!1
17: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