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1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학교연계 인턴을 하고 싶은데

내가 원하는 직무에 지원했다가 떨어졌어

남은 선택지가 직무무관까지는 아니어도 핏하지는 않은데 이거라도 도전할까..

다음학기에 분명히 희망직무 공고 또 뜰텐데 붙을 거란 보장이 없어서..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도전해볼 거 같아!! 너 말대로 내년에 붙을 거라는 보장도 없고... 일단 어디서든 경력 만들고 그걸로 자소서나 면접 때 최대한 스토리텔링 해볼 수도 있고, 미래는 어캐 될지 모르니까 나는 기회되면 다 해볼 듯 (요즘 안그래도 금턴이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자소서 이미 쓰고 있긴 한데 재무/회계 -> 인사/총무 정도의 차이라 감이 잘 안온다 이것도 붙을거라는 보장은 없으니까...지원해볼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사는집 주소랑 등본 주소가 달러
12:53 l 조회 2
자리만 잘잡으면 자영업이 최고인 듯
12:53 l 조회 5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12:52 l 조회 11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8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3
12:52 l 조회 7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3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5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5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1
12:51 l 조회 23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2
12:51 l 조회 7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4
12:51 l 조회 29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10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2
12:51 l 조회 11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9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6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4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6
12:50 l 조회 18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1
12:50 l 조회 15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4
12:50 l 조회 66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