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76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무슨 운동해야해..? 
추천해줄 수 있을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가 고정함
빵빵하고 단단하고 탄력있는 매력 궁댕이 가즈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스쿼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스쿼트 해도 안커지던데..따른거 없을까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쿼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스쿼트해도 안커지더라 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헬스 웨이트가 직빵인데 ㄹㅇㄹ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이트 어떤거 해야하는지 알수 있을깡??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체 웨이트로 정말 다양하게 엉덩이를 조질 수 있어!!!!!!!!!!!!!!
근데 혹시 웨이트 초보일까남...그럼 기구들을 잘 사용하면 될 거 같은데 예를 들면 몬스터 글루트, 힙어브덕션, 힙쓰러스트 등등!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요가랑 러닝 인터벌 수영밖에 안해봐서..! 고마워 힙쓰러스트 한번 해봐야징 ㅎㅎ 혹시 얼마나 하면 궁둥쓰 커딜까 ㅜ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힙쓰는 허리 잡는 법 모르면 허리 아플지도 모르는데ㅠㅠ영상 많이 보는 걸 추천해!!!! 피티 추천하지만 넘 부담일테니까ㅎㅎ
진짜 주6일 나간다고 생각하면 한 달만에 달라지는 게 보여~! 대놓고 와 나 힙 진짜 좀 커졌네 하고 싶으면 3달 이상은 꾸준히 해야지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헐 ㅜㅠㅠ 나 너무 기대된다 내 빵디 커진 상상하니까 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몇분씩해? 익은??
알려줘서 넘넘 고마워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놔ㅋㅋㅋㅋㅋㅋ목표가 있으니 열심히 하겠다 쓰니~!~!
15회 4세트를 목표로 잡으면 될 거 같아 무게는 예를 들어서 처음 시작은 워밍업으로 30이라 치면 점점 늘리기!
1세트 30키로 2세트 35키로 3세트 40키로 4세트 자극왔던 키로그람으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나의 헬스트레이너 익3 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마워!!! 궁디 핫걸되야지 히힛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가 고정함
글쓴이에게
빵빵하고 단단하고 탄력있는 매력 궁댕이 가즈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덩이는 무조건 헬스로 중량쳐야 된다고 알고 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영상보니까 ㅠ 그렇게들 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인적으로 스쿼트보다 런지가 엉덩이 자극 쩔었음...그리고 엉덩이 멋진 언니들은 꼭 힙 쓰러스트 하더라 무조건 무게는 쳐야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후..나 사실 초딩때 선수출신이었거든..근육 녹인다고 요가만 했는데 엉덩이 빵빵한 핫걸되기위해 힙쓰러스트한당!!! 고마버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웃타이 블스스 굿모닝 힙쓰 요게 짱임.. 일반스쿼트는 허벅지도 쓰여서 고립해놓고 엉덩이만 조지는 운동이 효과 짱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웨이트로 무게 쳐야해 맨몸은 한계가 있더라
난 힙쓰러스트 힙어브덕션 조아해 이 두개가 앞벅지 잘 안 쓰여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걍 헛소리 하지말고 줍기나해
10:48 l 조회 8
예전부터 궁금한게 티비나 광고 보면 아프리카 애들 후원창 많이 보이잖아
10:47 l 조회 8
주식 잘하는법1
10:47 l 조회 20
히히 오늘 연차 쓰고 운동하고 혼영하러 간다 1
10:47 l 조회 8
예약펑)) 렌즈 이 정도도 개눈인가?? 1
10:47 l 조회 7
러브버그 고층인 우리집까지 쳐들어오네
10:46 l 조회 6
월급 270인데 6
10:46 l 조회 25
나만 섬뜩한가 ㅠㅠ2
10:46 l 조회 40
생산직은 원래 1년 근무자가 많아?2
10:46 l 조회 12
저가카페알바익들아 너네 한시간에 얼마팔아??
10:45 l 조회 9
하닉 270대네 살말 고민
10:45 l 조회 36
식전영상 노래 추천해줄익 있어?
10:45 l 조회 5
멘탈 크게 털리는 일 있었는데 안 돌아오면
10:45 l 조회 9
포케 토핑 다 뺄건데 방울토마토 좀 더 올려달라면4
10:45 l 조회 12
하 진짜 사수 일하는거 너무 맘에 안들어..
10:45 l 조회 6
주식 하락이유- 국민연금 55조 매도해야함7
10:44 l 조회 84
웹툰을 찾고 있는데 아는 익 있을까?..1
10:44 l 조회 24
생각해보니까 나 카카오 1주 있는데 어디까지가나 보는 중 2
10:44 l 조회 17
해외거주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10:44 l 조회 11
하닉이랑 삼전 지금에서야 확신이 오더라1
10:4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