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3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4
종합감기약 제일 쎈걸로 주세요 하면 왜 두세개씩 꺼내주고 설명 안해줌?? 여기서 뭐가 제일 쎈거에요라고 꼭 두번 물어봐야 돼 그와중에 세개를 꺼내주는건 또 뭐임ㅜ 
글고 뭐가 젤 좋냐 물어보면 맨날 하는 말이 뭐가 더 좋다는 없고... 젤 많이 나가는거 얘네에요 이러면서 묘하게 분위기 띠꺼워지더니 너무 나한테 선택을 맡겨 뭐가 다른지 설명도 잘 안해줌 ㅜㅜ 그럼 차이가 머냐고 또 물어봐야돼
사람들 보통 약 여러개 꺼내주면 이미 다 알아서 한번에 고를수 있어?? 나 잘 안아파서 약을 거의 모르긴 해 아님 내가 유독 띠꺼운 약사만 걸리는거???
한명이 그러는게 아니라 기억나는 사람만 세명이라 약국 인식이 너무 답답해서 가기 싫은곳으로 바뀜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약국마다 구비약이 다르고 대부분 먹던 약이있으니까 그렇게 보여주는거긴한데 싸가지가없긴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국약은 성분이랑 용량이 다 거기서 거기고 약효과는 사바사라 뭐가 젤 잘듣고 효과좋고 그런걸 말하기가 애매해서 물어봐봤자 명확한 답을 못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성분 같은 용량을 먹어도 느끼는게 사람마다 다 다름 그래서 뭐가 젤 좋아요가 안됨 저렇게 답하는 이유가 있는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쎈거라는 표현 자체가 뭐라 말하기 애매한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증상이 구체적으로 어떠한데 뭐가 낫나요 하면 아 그럼 이거 드세요 하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들도 안먹어봐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아예 처음부터 어디가 어떻게 불편한데 잘 듣는 약 주세요 하는게 낫겠넹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어케 말햇냐면 해외에서 쓸 비상약이고 학교 다니는 동안 빨리 나아야해서 종합감기약 젤 쎈거 주세요 라고 함 이정도면 의도 전달 잘 했다 생각해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니까 증상을 말해야하는데 안 말한거 아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 어케 아플줄 모르니까 종합감기약 달라 한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무슨 차이 있냐고 물어보면 성분이 달라요 하는게 젤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억나는거만 세명이면 그사람들이 문제가 아니고 쓰니말투태도도 다시생각해봐야 할거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말투문제일둣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증상을 알아야 맞춰서 주지.. 목감기인데 코감기 직빵인약 주면 되겟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그냥 쎈거요 하면 어케줌? 점쟁이도아니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첨에 비상약이라고 했어 이걸 본문에 안 넣은 내 잘못이다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국가면 대부분 다 친절하시던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국약 성분이 거기서 거기라서?? 설명하기도 입아파서 뚱해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증상을 말해야 판단하지 그정도면 처방받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게도 약국약이랑 처방약 차이가 그렇게 큰지 이번 겨울에 알았어 본문은 코로나 전후 얘기고 ㅠ 그만큼 약을 모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 말도 좀.. 이런이런 증상에 가장 효과 빠르게 듣는 약으로 주세요 라던가 좀 돌려서 말할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음 가장 쎈 약 주세요 이거 너무 지식 1도 없는 사람이 떼쓰는 느낌이 들음 내가 약사가 아닌데도 어디서부터 설명을 해야할까 싶어 말문이 턱 막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첨에 비상약이라고 햇어 글고 약에 지식이 있는게 당연한건지 모르겠다 설명 안 해줄거면 약사가 있는 이유가 뭐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굳이 쎈약 강조 안해도 돼 그렇게 말하면 약사가 일부러 약한 약 골라서 주고 계속 오게 만드는 악덕같잖아 초면인 약사분 일부러 약한 약 잘 안듣는 약 골라주는 악덕을 만드는 기분이니 말문이 막히겠지... 어련히 먼저 좋은 약 골라서 줬는데 쎈 약 주세요 이러면 당황스럽겠지 설명 여부가 아니라 태도가 문제인것임 나 약사 아님... 근데 쎈 약 주세요 아무리 생각해도 불필요한 말 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 뭔 누가 그렇게까지 비약을 함?? 애초에 성분은 다 비슷한데 이게 요즘 많이 나가요 라던지 하나를 골라주는게 내가 무리한 요구 하는거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제일 많이 나가는 약으로 주세요 하지 가장 쎈 약 주세요는 적절하다고 봄? 약마다 정해진 용량과 사용 목적이 다른거지 뭔 설사 막는약도 쎈거 먹으면 갑자기 변비오는데 쎈약이 다 능사인줄 아나 니 질문이 수준 이하라 말문이 막힌다는거 돌려서 친절하게 말해줘도 못알아들으면 네 탓인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 니한테 주절거리기도 귀찮아 너 사람 많이 대하는 직업이면 진로 다시 생각해봐라 진지하게 역갑질하는 자영업자 보는 기분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사람들이 불친절한 거 같어 내가 가는 약국은 뭐가 다른지 물어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거든 그래서 여기만 가는데 여기만 가는 이유가 주변 다른 약국들은 불친절하거나 뚱하거나 잘 설명도 안 해주고 해서 그런데는 안 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처방약 아니면 그이상 못줘서 그런거 아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명이 아니라 세명 이상이면 그건 너 말투 태도도 한번은 생각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센 거 원하면 처방 받으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기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도 지적하는 애들은 걍 답답하게 알려주는 사람이랑 스무고개 해라 ㅇ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귀 못알아들으면 걍 뚱한 표정 계속 보는수밖에 없지 뭐 남탓 하진 마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
2:59 l 조회 1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
2:59 l 조회 1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
2:58 l 조회 1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2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2:56 l 조회 9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1
2:56 l 조회 9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1
2:55 l 조회 9
다들 고집 쎄?3
2:54 l 조회 20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13
2:54 l 조회 44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6
2:53 l 조회 25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3
2:50 l 조회 41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3
2:50 l 조회 45
32살인데8
2:49 l 조회 40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2
2:49 l 조회 35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6
2:49 l 조회 42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1
2:48 l 조회 25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9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2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6
2:47 l 조회 96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4
2:4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