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남자들 너무 많아..진심 알바생 15명중에12명은 남자 내가 남자를 좀 꺼려하기도 하고ㅠㅠ언니 두명있는데도 두명 언니는 밥 먹을때도 딱 자기들 먹고 가버림..그래서 나 오늘 남자들 사이서 밥먹는다고 토하는줄ㄹㄹ..남자들도 좀 고딩인데 담배 피고 문신하는애들인거 같던데ㅠㅠ무섭다ㅜㅜ원래 다그론가...| 이 글은 9년 전 (2016/8/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남자들 너무 많아..진심 알바생 15명중에12명은 남자 내가 남자를 좀 꺼려하기도 하고ㅠㅠ언니 두명있는데도 두명 언니는 밥 먹을때도 딱 자기들 먹고 가버림..그래서 나 오늘 남자들 사이서 밥먹는다고 토하는줄ㄹㄹ..남자들도 좀 고딩인데 담배 피고 문신하는애들인거 같던데ㅠㅠ무섭다ㅜㅜ원래 다그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