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7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9년 전 (2016/8/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5개월동안 시급도 오르고 일도 손에 익어서 좀 여유가 생기는거 같아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기는 어케 구우면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우리는 고기 안구워줘서 잘 모르겠다 미안...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엌 나 마침 방금 고기집 지원했는데ㅜㅜㅜ 마포본가라고... 첨들어보는곳인데 시간이 맞아서 일단 지원했어ㅜㅜ 처음에가면 어때..? 주문받아서 빌지에 체크하고 뭐... 준비해서 내주고 필요한거있다그러면 가져다주고(마늘..등등) 이런거 하는거야? 은 안닦는다고 하더라구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랑 좀 다를 수 있겠지만 우선 내가 하는 일 대체적으로 말해주면! 우리는 빌지에 체크안하고 포스기라 해야하나..?거기에 찍어! 그리구 우선 우린 초반엔 마늘 쌈장 소금 양파 상추 등 대체적인 상차림은 다 해주고 손님분께서 더 드시고 싶으면 셀프로 가지고 가시는 형식이얌! 초반엔 뭐해야할지 좀 허둥지둥될꺼야ㅠㅠㅠ 이리저리 눈치껏 일도 찾아서 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 고깃집한다ㅠㅠㅠ너익 하능곳은 사람 많아?? 가끔 엄청 몰릴때는 진짜 정신 없다 ㅜㅜㅠㅜ다른 직원이 있긴한데 알바생이 나혼자라 고기굽는 판 밑에 기름통?같은거 가끔 내가 씻어서 힘듦 ㅜ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엔 사람 좀 없었는데 이제 날 풀리니까 사람 점점 많아져ㅠㅠㅠ진짜 사람들 몰릴때 너무 힘들어 ㅠㅠㅠ 근데 그것도 너가 씻어..?진짜 고생한다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8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