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사장님이 주말 알바 구한다고 알바글 올리셨는데 찾아서 봤더니 내시간도 올려져있어.... 나 실수한것도 없고 편의점 알바 해본적도 있고 해서 딱히 잘못한것도 없는데 나 짤리는건가....?| 이 글은 9년 전 (2016/9/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사장님이 주말 알바 구한다고 알바글 올리셨는데 찾아서 봤더니 내시간도 올려져있어.... 나 실수한것도 없고 편의점 알바 해본적도 있고 해서 딱히 잘못한것도 없는데 나 짤리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