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4시부타 11시까지 해서 하루 7시간 평일 이렇게만 계산하면 한달 84 받어 주휴수당은 4만 2천 정도 야간수당까지 받으면 잘 하면 110 정도 받을 수 있을거같은데 어떻게 요구하지.. 일한지는 하루 됨ㅋㅋㅋ| 이 글은 9년 전 (2016/11/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4시부타 11시까지 해서 하루 7시간 평일 이렇게만 계산하면 한달 84 받어 주휴수당은 4만 2천 정도 야간수당까지 받으면 잘 하면 110 정도 받을 수 있을거같은데 어떻게 요구하지.. 일한지는 하루 됨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