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7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9년 전 (2016/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시급으로 따지면 5000원 이거든...? ㅠㅠ

근데 내년에 시급 오르면 우리 월급도 올려주려나?

직원으로 들어간건 최저 안 맞춰도 되나?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직원이어도 당연히 맞춰야될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사지 가게 카운터인데 주 6일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고 손님 많을때는 하루에 한두시간 쉬고 일하는 날도 있고 없을땐 오늘같이 한가롭기도 한데 ㅠㅠ 대체적으로 손님은 꽤 있는 편이고... 낮에는 가게 싹 청소하고 저녁엔 손님 방 안내 등등 이런거 하는데 180 받거든? 식대 따로 없고 5인 이하 사업장이라 4대 보험도 안 해도 된다고 해서 세금도 안 떼는데... 적은 편이니?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시급5000원??? 알바생들도 시급6030원에 일하는데 아닌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급제로 받는데 시급으로 따지면 그렇게 돼 ㅠㅠ 저번달에 보름정도 일했는데, 그때 계산을 180/30으로해서 나온 일급*일한 날짜 계산해서 주셨으니까 시급도 180/30해서 나온 일급/근무시간으로 하면 5000원 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웬만한 알바구하는 어플에서도 거의 직장같은 알바들 진짜 많이 주는데 주6일 오전9시~오후9시까지 하는데도 저정도면 진짜 적은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엔 시급도 오르는데 ㅠㅠ 말을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괜히 말했다가 밉보일까봐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근데 알바가 아니라 직원이라 알바랑 직원은 다르지않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러니까 직원도 시급에 맞춰주는 게 맞냐고 물었는데.. 글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리고 우리 휴무때마다 대체근무 하러 오는 알바는 시급 7000원쯤 돼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뒤져보니까 직원도 최저 맞춰서 주는 게 맞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 드렸다가 다른 가게도 안 쳐준다, 그런 곳 있으면 찾아서 가라. 라는 말까지 들었어. 나는 이 가게에 애정도 있었고 도움 필요할 때 먼저 나서서 일하고 그랬는데 실망감이 크고... 직원으로는 아니더라도 알바부터 시작해서 직원으로 약 반년 있었는데 그런 말 들은 것도 충격이고. 내 시간도 소중해서 1월까지만 일하고 다른 곳으로 옮길 생각이야. 얘기 들어줘서 고마웡. ^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 6일 12시간 불법일거고 그만큼 일하면 연장으로 해서 돈 더줘야할걸 5인이하 사업장은 좀 다르긴 한데 잘 기억 안난다 ㅠㅠ 노동법 위반이고 신고하면 돈 받을 수 있어 잘 판단해서 하면 될 것 같ㅇㅡㅁ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8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