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9년 전 (2017/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우리편의점이 장사 안되고 그런데 내가 시급 5천원을 받거든 근데 점장님이 나한테 라면진열대 중에 맨밑두칸 닦고 진열대 삼각김밥있는 칸이랑 치즈랑 핫바있는칸 닦고 재고 모르자라는거 담배 뜯어서 채우고 그런데 잡일이런건 당연한건가..? 2월 말부터 시작했고.. 손님은 점점 많아지고있긴해..!시급얘기는 잘못하겠고.. 여기까지는 하소연&고민이였고 결론은 내가 12시반부터 7시까지 하는데 시급이 5천원인데 30분이면 2500원 쳐줘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시급 5천원 오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오바야..? 나 처음 알바하는거라서.. 일하다보면 올려주시지않을까 싶은데.. 시급이 5000원인데 6시간 30분만 하면 30분 값은 못받는거야? 2500원 받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분 값도 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분 당연히 줘야지 근데 시급 너무 적은듯...아무리 장사가 안된다고해도 그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시급에 대해서 말해봐도될려나.. 나 근데 고2라서.. 한지 이제 1달 조금 넘었고 4월 1일에 첫 월급이였는데.. 점장님한테 말해볼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신고감이다
아무리 편의점이라지만 최저시급이란 게 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시급에 대해서 말해봐도될려나.. 나 근데 고2라서.. 한지 이제 1달 조금 넘었고 4월 1일에 첫 월급이였는데.. 점장님한테 말해볼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천원 부럽다... 난 4800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4000원대 너무 했다.. 나같으면 딴일 했을거같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쓰니 기간이 너무 짧아서 얘기하긴 좀 그렇지만 그래도 법률상 최저시급은 받아야되는거니! 말해보고 안되면 딴일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만 지나고 한 몇개월되면 말씀드릴랴고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저시급도 안 주셔...? 물론 나도 안 받아ㅠㅠㅠ 6300원 받는데 그래도 사장님이 먹을 거 다 먹을 수 있게 해주시고 진짜 일도 물건 몇 개 들어오면 넣는 거라 개 꿀인데... 시급 다시 말씀 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한지 3개월 지나면 말해보려고! 말할때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도 잘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ㅅㅎ.. 내인생...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6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