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밤 10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근무하는데 오전타임은 몇시간을 기다려도 오질않고 점장님은 전화도 안받고 문자 답장도 없고.. 대타 필요하면 언질이라도 해주던가 그런거 1도 없이 그냥 막연하게 연락 기다리면서 강제 노동중인데 너무 화난드아!| 이 글은 8년 전 (2018/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밤 10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근무하는데 오전타임은 몇시간을 기다려도 오질않고 점장님은 전화도 안받고 문자 답장도 없고.. 대타 필요하면 언질이라도 해주던가 그런거 1도 없이 그냥 막연하게 연락 기다리면서 강제 노동중인데 너무 화난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