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마감알바를 하고있는데 근무시간이 2시간이거든? 근데 청소하다보면 20분정도 늦게 끝나는데 이것도 혹시 시급에 쳐주니...? 대기업 직영이라서 수당이나 이런거 떼먹고 그러진 않는데...아직 첫월급 받기 전이라 너무 궁금해서...ㅠㅠ| 이 글은 8년 전 (2018/3/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마감알바를 하고있는데 근무시간이 2시간이거든? 근데 청소하다보면 20분정도 늦게 끝나는데 이것도 혹시 시급에 쳐주니...? 대기업 직영이라서 수당이나 이런거 떼먹고 그러진 않는데...아직 첫월급 받기 전이라 너무 궁금해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