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3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성수기때(4월) 가는거 같고..? 입국심사하고 돈찾고
하루카열차 타고 가면 대충 역에는 몇시쯤에 떨어질까ㅜㅜ
음식점 예약해야돼서 약간 멘붕임…😂
대표 사진
익인1
생각보다 꽤 걸렸던 것 같아서 예약해도 늦은 점심~넉넉히 이른 저녁으로 해야 될 듯? 내 기억은 여기서 끝이라 다른 익들이 더 얘기해줄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교토역 도착은 한 3시쯤 될려나..ㅜ 숙소는 시조쪽인데 체크인하고 가모강쪽 식당 가려면 한 5시에 예약해도 될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인간적으로 10시 도착하면 5시에는 도착을 해야만 하는 시간 아닌가?? 기억은 안나지만 난 그렇게 생각해! 그치만 연착이나 이런 변수도 생길 수 있으니 넉넉히 5시면 괜찮을 수도 있어! 정 늦어지면 걍 교토역에서 식당 바로 갔다가 사물함에 캐리어 넣고 놀면 되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근데 교토역에서 가모강 갔다가 캐리어 챙기러 교토역 갔다가 숙소 갔다가 하면 교통비 때문에 따흐윽ㅜㅜ 미래에 나를 믿고 가모강 쪽에 예약을 해볼까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그리고 꼭 교토역 말고 놀 곳에 캐리어를 맡겨! 그냥 식당만 가면 그건 왔다갔다 할 수 있는거니까 그리고 한가지 팁을 주자면 사물함에 너무 돈 아끼지마 그게 난데ㅋㅋㅋ 항상 어쩔 수 없이 사물함에 넣은게 만족도가 훨씬 높았어 나중에 놀때라도 참고해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오사카갈때 교토 더 들릴때 생기면 교토역에 캐리어 사물함에 맡기려구ㅎㅎ 물어보길 잘했다 고마워 익인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안하는데 도파민 쩐다
14:59 l 조회 1
여동생 울집 왔는데 전담 피네
14:59 l 조회 1
좋은 일 하니까 꽁돈 생겼어...!!!!!!!!!!
14:59 l 조회 1
다들 영어원서 많이 읽어?
14:59 l 조회 3
공포에.. ㅅ..사서…
14:59 l 조회 5
28살에 처음 공기업 공부 어때..?
14:58 l 조회 5
현차 살까하다가 하닉 샀는데 우는중2
14:58 l 조회 31
자취하는데 16만원 짜리 선풍기 사는거 사치같아?1
14:58 l 조회 8
ㄹㅇ 나 어디가면 착하다하는데 실제론 성질 개드러움
14:58 l 조회 9
대학 동기 자칭 동물 사랑 소녀엿는데 흑화한거 개웃기네
14:58 l 조회 7
근데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해야 함1
14:58 l 조회 19
팝업알바 ㅇㄸ4
14:58 l 조회 10
요즘 친구 축의금 시세 15만원 진짜임? 2
14:58 l 조회 8
주식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2
14:58 l 조회 36
저번주에 내말듣고 하닉 수익실현 한사람들은 이득많이봤겠네4
14:57 l 조회 31
회사에 이상한 사람 출입했어
14:57 l 조회 8
공단기 피라미드 확실권 뜸ㅠㅠㅠ2
14:57 l 조회 12
하닉 하한가 찍어도 상관없음 ㄹㅇ
14:57 l 조회 55
난시 렌즈 보통 수령까지 며칠 걸려?
14:57 l 조회 4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1
14:5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