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4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뭔 일이 있었어서 연락 끊기로 했고 둘 다 잘못한게 있는데 그 일 있고 일주일 뒤에 나는 사과를 했는데 걘 사과를 안 하고 내가 보낸 사과도 읽씹을 했는데 내가 들은 말들 넘 상처고 사과 받고 싶어
대표 사진
둥이1
가치도없어보이긴 하네 그래야 마음 풀린다면 그래도 받아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고싶은거 다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ㅜ회피형인가?? 나도 비슷한데 짜쳐보이나 싶긴한데 너무 상처여서 얼굴좀 보자고하고 그냥 다 말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잉 마자 회피형 난 참고 안 보냇슈 끝까지 참을 생각이야 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
22:40 l 조회 3
아무리 회사고 뭐고 해도 남자도 마음이 있으면 다가오겠지?
22:40 l 조회 2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기분 이상하다 1
22:38 l 조회 10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2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
22:38 l 조회 6
애인이 회사 회식에 자주끌려가는데 다 이성들이야1
22:38 l 조회 6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4
22:34 l 조회 8
애인 다정센스 진짜 기억나는것들 적고가보자 ㅎㅎ6
22:30 l 조회 39
남자들 생각 보다 자기 얼굴 생각 안 하고 들이대네3
22:30 l 조회 27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1
22:28 l 조회 14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2
22:24 l 조회 38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2
22:24 l 조회 17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20
이별 오늘따라 왤케 보고싶냐2
22:20 l 조회 37
이게 자존심 부리는 건가?
22:19 l 조회 15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2
22:18 l 조회 22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1
22:17 l 조회 23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17
22:15 l 조회 59
이별 보고싶어4
22:15 l 조회 25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6
22:12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