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5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그냥 부러웟어..

원래 다들 자기 일에 대해선 힘들게 표현하고싶잖아 세상에서 제일 고달프고 늘 당신들은 모르는 비애가 있고 이런 얘기들을 하고싶어하는데

얜 정말 자기가 시간이 많다고 느끼는거야... 소개팅을 했는데 상대도 자기만큼 시간이 많은 직업이라 놀랐다..

진짜 진짜로 부럽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워라밸 좋은 직업이긴 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ㄷ 그만큼 월급이 적잖아 모든 직종은 다 장단점이 잇는거지 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급 하나도 안적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래?.. 세후 연봉 알아? 난 호봉표? 같은거 찾아보고 되게 적다고 느꼈거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초딩들 가르치기 쉽지는 않을겨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내가 이 얘길 들었다고 걔의 일이 쉬워보인다는건 아녔고 그냥 좀 자유로워보여서 부러워써 방학에 매번 해외여행다니고 그래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초등인데 진짜 바쁜데 신기하네… 맨날 일거리 싸들고 집오는데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친구가 현명하게 진로 결정 잘 한거고 또 초등교사도 나름의 고충이 있을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초등교사도 바쁘면 엄청 바빠. 다른 직장 다녀보고 초등교사된 내 입장에선 일감이 비정상적으로 쏠려있는게 실감돼.(주로 부장들, 남교사들에게 심하게 쏠려있어) 소수의 희생으로 다수가 편한데, 그 소수는 진짜 갈려나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달 시켜먹고 남은 밥 실온에 반나절 정도 뒀는데
18:22 l 조회 2
키배떴는데 초딩이래
18:22 l 조회 5
인스타 비율 진짜 짱나네
18:22 l 조회 5
닭집
18:22 l 조회 7
남친이랑 톡한 건데 내 반응이 별로인 것 같아? 40
18:22 l 조회 15
와 난 팔뚝 가릴라고 가디건 못입겠어
18:22 l 조회 6
학점 낮아서 자존감 내려간다..
18:22 l 조회 5
드라마에 학폭 소재 나오면 ptsd 안 옴?????
18:21 l 조회 8
하기 싫은 일 다른사람한테 미루는 직장동료
18:21 l 조회 5
잼민이들 진짜 다 잡아서 참교육 시켜야 한다
18:21 l 조회 6
먹잘알들아 두찜 메뉴 추천좀1
18:21 l 조회 4
이런상황에서 말전한다vs안전한다1
18:21 l 조회 6
눈밑지방 눈밑꺼짐
18:21 l 조회 5
남자친구가 내가 바라는게 너무 많대 2
18:21 l 조회 16
소개 제안 받았는데 기분 언짢아ㅋㅋㅋ2
18:21 l 조회 11
아니 이번 여름 ㄹㅇ 소설 속 여름 그자체같음
18:21 l 조회 26
다음주까지도 계속 이 날씨겠지?
18:20 l 조회 5
남친이 자꾸 자기 몇억짜리 사업맡았다 이러는데2
18:20 l 조회 23
마라샹궈 이렇게 옴2
18:20 l 조회 12
옆에 초딩들 웃기네 ㅋㅋ
18: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