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8
한달 기준으로.. 6개월 백수이다가 취업해서 더 살게 많은 거 같기두 해 ㅠ
대표 사진
익인1
근한달간 산 옷이... 없네요 야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절별로 몇개사는게 다인듯 물욕이 사라진지 오래고 한번사면 오래 입겠다 색깔도 무난한걸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안 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가방에 미쳐서 가방을 엄청 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달 10~20만원 쓰는데 가끔 신발이나 외투사면 더 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만원 아래로
요즘 물욕이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달에 5-60...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예안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달에 10 정도 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달에 3 쓰면 많이 쓴거고 잘 안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기준 2~3달에 한번 외출복은 5~10만정도 실내복은 30씩 썼음 ㅠㅋㅋㅋㅋ 올해는 옷 안살라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안사려고 노력해도 일주일에 하나는 사는거 닽음.... 옷 뿐만 아니라 화장품, 반지 등등 다 따지면 백 가까이 쓰는거 같은데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달에 매달은 아니고 쇼핑하면 이삼십??정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잘 안 사다가 삘 받으면 확 삼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절마다 15 정도 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계절바뀔때 한번씩 쇼핑하는데 50만원 이내로 여러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이정도!! 겨울엔 아우터 때문에 100 정도 쓰는 것 같어 1년에 200만원 정도 쓰는듯 29cm나 w컨셉에서 2벌만 사도 거의 20마넌이라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괜찮은 옷 한벌이 10만원 가까이 되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몇개 안 넣어도 50만원 넘어가더라 쇼핑 잘 안하게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일주일에 두세번은 사는 거 같음… 이렇게 사면 주에 2-30 정도 나옴ㅜ 술도 잘 안 마시고 음식도 별로 안 좋아해서 다 옷에 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년기준으로 해야함 근데 1년기준으로해도 10만원정도일수도... 생존템으로 사는거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년에 1-2벌 구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달에 15정도고 많이 쓸때는 30정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밥도 잘 안먹고 옷만삼 한 30?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 6개월간 옷 2개 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달에 20~30사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달에 10정도 쓰고 계절 바뀔때 크게크게 사는 거 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분기에 20~30 정도 쓰는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러면 많이 사는게 당연하지뭐 그동안 안샀던거 사는거잖앜ㅋ 나는 옷버릴때되면 삼 그리고 한번살때질좋고레이어드되는옷으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매달 주얼리 가방 신발 제외하고 옷에만 5백정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달에 20?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분기에 0~20?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오늘 625엿구나....
15:02 l 조회 4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15:01 l 조회 2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2
15:01 l 조회 6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3
15:01 l 조회 8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4
15:01 l 조회 10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8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3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5
15:00 l 조회 16
나 같은 사람 많아?2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2
15:00 l 조회 17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5
축구협회5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66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2
14:59 l 조회 19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4
14:59 l 조회 27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3
14:59 l 조회 15
하이닉스 계속 떨어진다니 뭐니 했던애들 다 사라진거 봐라1
14:59 l 조회 12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1
14: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