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30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눈 - 안검하수 , 무쌍 눈매교정해서 가로로 눈 커짐

코 - 올려서 겨울에 빨개지긴하는데 ㄹㅇ 만족 남자는 코임

입 - 교정 2번, 처음에 너무 넣어서 다시 조금 뺌 ㅋㅋㅋ

그외 눈썹문신 , 수염제모 10번 이정도

유일하게 피부는 좋아서 이쪽은 별거 안함 

솔직히 성형한 이후에 번따도 당해보기도 했는데 진짜 예쁜애들은 나 별로 안좋아하긴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 솔직히 누가봐도 성형 많이 한 남자가 자꾸 치근덕거리는데 너무 싫음 성형 티 많이나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쌍수하기도 했고... 티 안 나게 자연스럽게 했으면 상관없는데 누가봐도 성형 티나게해서 외모 자신감 뿜뿜해보여서....부담스러움 너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불호 갈리는게 어디야 못생긴남자였으면 그냥 불호만 가득했을텐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분위기 작년부터 좀 바뀐 거 같은데
8:44 l 조회 1
화장실 마감 같은거 원래 이래?
8:44 l 조회 1
삼하 조정 언제 올 거 같아?
8:44 l 조회 1
와진짜 이뤄지지못하는 사랑이 나오는 소설이 왤케좋을까나는
8:43 l 조회 4
주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 진짜 멘탈 인정함 ㅠ
8:43 l 조회 9
묘하게 배아픈게 곧 생리할삘
8:43 l 조회 3
진짜 닉스안사면 ㅂㅏ보네 ...
8:43 l 조회 17
집안 재산3
8:43 l 조회 7
근데 요즘 익잡 무슨 글만 써도 날 선 글이 많은 듯2
8:42 l 조회 14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
8:42 l 조회 26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8:42 l 조회 11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1
8:42 l 조회 17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8
8:41 l 조회 35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1
8:41 l 조회 5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3
8:41 l 조회 22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8:41 l 조회 23
어제 밤부터 방구루틴이 심상치않다싶었는데
8:41 l 조회 7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4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2
8:40 l 조회 30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