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크업/화장품
내가 피부가 까만편인데 (23호 정도)
썬크림이랑 파운데이션 쿠션 이렇게 바르면 피부가 하얘지는게 아니라 검은 피부에 흰색이 묻은 느낌인데
뭘 하는게 좋을까? ㅠㅠㅠㅠㅠ 또 추천해줄 제품 있을까 ㅠㅠㅠ 까만거 스트레스야
| 화장법 말머리 모아보기 |
|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크업/화장품 내가 피부가 까만편인데 (23호 정도) 썬크림이랑 파운데이션 쿠션 이렇게 바르면 피부가 하얘지는게 아니라 검은 피부에 흰색이 묻은 느낌인데 뭘 하는게 좋을까? ㅠㅠㅠㅠㅠ 또 추천해줄 제품 있을까 ㅠㅠㅠ 까만거 스트레스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