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3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결혼 생각하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얘가 생긴게 얼굴형이랑 코가 너무 예쁘게생겼단말야


애 낳으면 애기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 궁금해서

결혼하면 애 한명쯤은 가지고 싶다는 생각 들어

나 닮으면 어쩔 수 없겠지만.... 


결혼 얘기 나올때마다 애 한명쯤 낳고 싶다고 말은 하는데

이유가 저런거라 사유까진 얘기 안하고있음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뭐어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사랑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전남친들 사귈땐 애기 가지고싶단 생각 하나도 안들었는데 남자친구 너무 좋고 잘생겨서 애기 한명쯤은 낳고 싶음.... 애기도 외모 무조건 괜찮을거같아서 > 이게 너무 철없어보였음 ㅠ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부양해달라고 애낳는 경우도 있는데 무슨 생각으로 애를 낳아야 되는거겠어 걍 낳고싶으면 낳는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우자 닮은 아이 있음 좋겠다 하는 사람 많지 않음?? 괜차나 난 또 머 이상한 이유일 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이해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 이유인 사람 많은데?? 저건 당연한거 아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 낳는 사람 많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낳는 사람이 이유없고 안 낳는 사람이 아이 걱정이든 뭐든 이유있는거임 다 그렇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책임만 질 수 있다면 이유가 뭐가 됐든 낳으면 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사랑맞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아 그런사람 많음
남편외모가 취향인데 애낳았는데 아빠닮아서 이쁘면 얼마나 사랑스럽겠어
사랑으로 잘 키워주면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잉 사랑하는 사람 닮은 아이 낳고싶은건 당연한거 아닌가..?! 되도록 더 이쁘고 잘생긴 부분을 닮음 좋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너무 정상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랑하는 사람과 자식을 가지고 싶은건 본능임. 너무 당연한 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사람 많지 않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나랑 배우자 닮은 아기 낳고 싶다 궁금하다 이런 이유 되게 커 자연스러운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노후를 위해서 이런거 아니면 뭐 갠찮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통 그렇게 해서 우리까지 인류가 이어져온거 아닐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사람과의 2세가 궁금한것도 많이들 낳는 이유중에 하나일걸??ㅋㅋㅋ 그게 사랑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애기 얼굴이 별로면 어떨 거 같은데? 그걸 생각해봐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러면 유감스럽겠다... ㅠㅜㅜㅜ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21 06.22 21:5232079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47 06.22 21:3735098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12 9:2720111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7051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447 0
자소서 쓰는데 글자수 제한 없으면 700자정도만 써도 돼..? 막상 써보니까 되게 짧아보이기도하고
15:23 l 조회 2
60살 먹어도 유럽여행 다닐수있나
15:23 l 조회 4
???? 걍 한여름이네ㅠㅠㅠ
15:23 l 조회 2
토이스토리5 더빙 본 사람?
15:23 l 조회 2
기타큐슈,후쿠오카 가본사람
15:22 l 조회 2
다들 섀도우 가루 같은거 길가다가 얼굴에 많이 묻어??1
15:22 l 조회 8
어제 수익률 주식 시작하고 역대급이었는데 어제 정리할걸ㅜ1
15:22 l 조회 13
하.. 알바 면접 노쇼는 에바지?3
15:22 l 조회 13
내돈 녹는다1
15:22 l 조회 31
여기 메디컬 본3/본4있어 ???
15:22 l 조회 8
쏠탑투 산 사람들은 머해5
15:21 l 조회 36
아침 8시 30분에 보규 지금 한투 앱 들어갔는데1
15:21 l 조회 20
퍼즐1
15:21 l 조회 4
아 위고비 개웃겨서 웃음나옴 샤갈
15:21 l 조회 20
왜 서킷 걸리면 시드가 없냐
15:21 l 조회 21
반도체 주식 지금 와 다 내려가?8
15:21 l 조회 49
마이크론 실적도 실적인데 가이던스가 중요할거같슨
15:21 l 조회 18
헐 다이소에서 이제 애니 굿즈도 파네2
15:20 l 조회 48
한달만에 편도감기 또 걸린거 뭐지
15:20 l 조회 5
친한 동기가 줌스터디 하자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4
15:2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