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5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교대근무 너무 싫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돈 만족한다면 괜찮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작고 월화수목금토 근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3교대랑 외래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뭐가 나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래는 주 6일 근무 보통 격주로 근무하지만 바쁜 날이나 인력 부족하거나 그러면 한달 내내 출근할때도 많음. 의사랑 같이 쉬는게 보통이기에 생각보다 반차나 연차 내기 쉽지 않음
월급 탑병원 아니면 다 개적고 진상도 많고 점타도 환자 많으면 못 먹고 하는 날도 있거나 후루룩 먹을때도 많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순히 교대만 싫어서 외래 오고 싶은거라면 차라리 데이브킵이 더 나음....
난 인계 싫어서 외래 온거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5일 출근하면 수당없는 달은 월급 짬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순환기 외래 1년 있었는데

계속 소리지르고 순서 정해도 막 들어가는 환자 컷하고, 피검사, ekg 틈틈히보고 결과값나오면
미리미리 순서 올려서 닥터한테 먼저 봐달라고하기
심근경색 환자걸러서 응급실내리고 시술실 연결
점심시간 넘어서도 일하고…..

힘들었지만 삼교대 안하니까
생리통 없어짐, 살빠짐, 정신 맑아짐, 퇴근후 일상 있음!

근데 재정적이유로 다시 삼교대하는데 죽을 맛이야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정이슈가 크긴하구나..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라 살말❗️3
10:55 l 조회 52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334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11
06.25 19:22 l 조회 201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8
06.25 18:11 l 조회 198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01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5
06.25 13:04 l 조회 404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39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21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14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167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53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06.24 02:28 l 조회 712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349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31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8
06.23 21:31 l 조회 387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36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93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69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526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330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