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8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7
이 글은 10년 전 (2015/7/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저번부터 익명뷰티방 생기면 쓰려고 벼르고 있던 꿀팁이야 

일단 나는 피부가 나쁜 편은 아닌데 장기가 좀 안 좋은지 가끔 이마나 턱에 정말 큰 여드름이 생겨ㅠㅠ 그 피부 안에서 나는 짤 수도 없는 그 완전 아프고 큰 여드름 말이야ㅠㅠ 그걸 보통 화농성 여드름이라고 하더라고! 그런 여드름은 대부분 엄청 오래가잖아 짜면 흉측하고ㅠ 그러다가 티비를 보는데 꿀 계피팩이 좋대서 그냥 해봤다! 근데 너무 좋은거야 

만드는 건 간단해 계피가루랑 꿀을 1:2로 섞으면 돼 인터넷에 쳐보면 1:3으로 섞으라고 하는데 그러면 다 줄줄 흘러서 너무 불편하더라고 1:2아니면 1:1이 좋은거 같아 그리고 그걸 여드름 난 부위에 바르고 10-15분 정도 있다가 씻어주면 돼 

바르고 나면 점점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어 그러니까 너무 오래 놔두는 것도 좋은 건 아닌거 같아 그리고 내가 처음에는 팩을 얼굴 전체에 발랐었는데 그러니까 여드름이 안난 부분도 막 빨개지더라구 다행히 자고 일어나니 괜찮아졌지만 여드름 난 부위에만 바르는 걸 추천해! 사람 피부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나같은 경우는 팩하고 3-4일 정도 있으면 없어짐...그 오래 날 괴롭히는 화농성 여드름이ㅠㅠㅠ 그렇게 금방ㅠㅠ 진짜 하고 난 다음 날에도 눈에 띄게 가라앉아 있음!! 진짜 추천해 근데 이것도 케바케인거 같아ㅠ 누구는 좋다하고 누구는 아니라 하고 근데 나한테는 인생꿀팁이다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웅 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슼슼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ㅜㅜ 화농성 여드름 자주 나는데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슼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웡 안그래도 생겼엉 ㅠㅠㅠㅠ계피가루구해서 햐여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까 했는데 바르자마자 피부 불에 타는 것 같이 엄청 뜨거워져서 물에 씻었더니 피부가 심하게 빨게 어떡해? 내일 학교가는데 가라앉겠지 아 진짜 미치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저번에 나도 그랬는데 다음날 가라앉더라 아직 안 가라앉았니..?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이제 괜찮아!! 근데 이 팩 계속 해도 되는걸까? 진짜 바르자마자 너무 아파서 쓰니는 참고 하는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렇게 아프진 않던데..?? 나도 첨엔 얼굴 전체에 다 발랐다가 빨개지길래 여드름 난 부위에만 바르거든 근데 난 딱히 안 아파... 체질 따라 다른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목뒤에 진짜 자주 나는데ㅠㅠㅠㅠ슼스큐ㅠ고마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67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35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79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45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95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1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5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0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199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8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ㅁㄷㅎ 할인 하던데
04.22 09:4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