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근데 여드름 피부야 지금처럼 먹어도 살 안찌고 마른 체질vs피부미인 고르라면 난 무조건 닥후 고를거임 그냥.. 피부가 좋았으면 좋겠어.. 평생 다이어트 조지면서 살아도 좋으니까 피부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고싶어ㅠㅠ..| 이 글은 2년 전 (2023/8/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근데 여드름 피부야 지금처럼 먹어도 살 안찌고 마른 체질vs피부미인 고르라면 난 무조건 닥후 고를거임 그냥.. 피부가 좋았으면 좋겠어.. 평생 다이어트 조지면서 살아도 좋으니까 피부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고싶어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