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3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왜이렇게 혐오를하지 ㅋㅋ


그냥 드라마 영화랑 비슷한건데


무슨 야애니를 보는것도아니고


이상한사람들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전국민이 다 보는데 이상하다고 하능 사람이 이상한 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인싸 필수코스가 애니 아닌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보냐의 문제지 인싸가 애니 보면 오~ 소리 나오는데 파오운 만들어내는 사람들은 학술논문을 봐도 으 소리가 나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가 문제인데 문화즐긴다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언가를 즐기는 모습을 탓하는게 아니라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거라고 이게 이해가 안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가 싫음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파오운 만들어내냐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뭐든 불평불만인 너같은애들 싫어한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 씻고 다녀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망상병까지 있는거보니..
뭐.. 알만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익이랑 내용 이상한것만 아니면 본다고 뭐라할사람 아무도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익도 유명한작들은 흐린눈하고 다 보는데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익이나 야한거 아니면 ㄱㅊ지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연예인 따라다니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듯이 애니 보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는 거지 난 뭐 그러든말든 알빠임? 하고 별생각안듦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익도 일반인들은 상관 안 쓰고 재미만 있으면 잘 보던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오타쿠?들이 예민하지 세상사람들은 재미있음 다 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그런거 신경 안 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치유물드립치는 피폐물이라도 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우익 때문에 싫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 문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 누가 혐오를 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익이나 이상한 사상 애니만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일본애니 대부분은 우익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순 없다고 생각해
언제 터질지 몰라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은 인식 많이 나아지지 않았나? 나 걍 회사에서도 애니 봤다고 얘기 하는데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안하고 따로 만나서 잘놀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 애니도 보는 사람이랑 일본 애니만 보는 사람 차이인 거 같은데
일본 애니도 보는 사람은 솔직히 별 생각 없는데
일본 애니만 보는 사람은 좀 편견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 보니 우주인같은곳에 나온 10덕후인가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주톱은 갓반인들도 봐서 애니보면서 너 애니봐? 나도 무한성 봤어 이러면서 적당히 스몰톡되는데 거기에 대고 개찐따처럼 귀칼 그냥 유포빨 받은 범부애니 노잼 이러면 이제 사람들이 등신으로 보는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뭘보길래 그런소릴 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실에선 아무도 뭐라고 안함.. 걍 보고싶은거 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야애니 아니고서도 안에 라노벨 원작 이런 서비스씬 많은 애니 보는건 싫긴 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택청약 최대치로 계속 넣는게 낫겠지..?
13:50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직전연도 소득이 없는 사람 기준이
13:50 l 조회 1
깡두리 보고시파
13:50 l 조회 3
수능 본 지 오래돼서 그러는데 국영사탐 중 3개합62
13:49 l 조회 9
남친이랑 싸웠는데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거야? 3
13:49 l 조회 11
나... 종강 추되버렸다ㅜㅜ
13:49 l 조회 9
이 상의 하객룩 가능?!2
13:49 l 조회 16
마운자로 맞는 익들 얼마에 맞고있어??4
13:49 l 조회 9
ENFP 여자들이 제일 똥차 잘 꼬이는 것 같아
13:49 l 조회 7
취준생들아 알바해??1
13:48 l 조회 5
생일 지났는데 생파 하기도 해...??5
13:48 l 조회 16
인티도 성별표시 있으면 좋겠다9
13:48 l 조회 20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1
13:48 l 조회 8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3
13:48 l 조회 20
주말에만 술먹는것도 술 많이 먹는건가??7
13:48 l 조회 7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3
13:47 l 조회 23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3
13:47 l 조회 43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3
13:47 l 조회 13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8
원룸 중도퇴실할 때 복비만 드리면 되는 거 아니였어...?5
13:4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